코리아 세일 페스타 참가로 다양한 프로모션 소개

▲ (사진=까사미아 제공) © 나소리 기자


(팝콘뉴스=김수진 기자)까사미아는 전국 까사미아 매장에서 가을 정기세일을 실시하며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도 참가한다고 29일 밝혔다.

까사미아는 내달 6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가을 정기세일 기간 동안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 까사미아 모바일 기프트 카드를 증정한다.

또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가을 정기세일 기간 동안 베드룸, 다이닝룸, 드레스룸, 소파, 리빙룸 가구들을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웨딩 캠페인 ‘웨딩의 완성’을 통해서는 멜로우, 마쉬멜로우 베드룸 시리즈를 기획가로 선보인다.

입주 캠페인 ‘완벽한 입주’에서는 벤트리 베드룸 시리즈를 기획 이벤트가로 구매 가능하며, 다이닝룸 가구인 4인 테이블 세트 마운틴, 인기 시리즈인 아론의 4-6인 테이블 세트, 바테이블, 바체어 등을 20% 할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소파대전은 ‘For my relax solution’이라는 주제로 마련됐으며, 3인 소파 시리즈인 비기닝, 윌링, 알랭과 카우치 소파 바스토를 30% 할인된 가격에, 헤이그는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한편, 까사미아는 이번 정기세일과 함께 내달 29일까지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도 참가해 베드룸 스테디셀러 밀튼, 우든힐, 라이프 시리즈를 5년 전보다 더 낮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소개한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