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바주스, 제철 수확물로 만든 신제품 6종 출시

해피포인트 할인 혜택과 케이윌 싸인 CD 증정

김수진 기자 | 입력 : 2017/09/28 [09:54]
▲ (사진=SPC그룹 제공)     © 나소리 기자


(팝콘뉴스=김수진 기자) 잠바주스가 가을 시즌을 맞아 제철 수확물인 황옥사과, 홍옥사과, 밤, 옥수수, 메론 등을 활용한 음료 6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시즌 음료 6종은 ▲황옥 애플 사이더 ▲황옥 사과주스 ▲메론 주스 크러셔 ▲홍옥 사과 그릭요거트 ▲옥수수 주스 크러셔 ▲마롱 블랙티 라떼 등으로 가을 제철 원재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황옥 애플 사이더는 차갑게 우려낸 차이티에 착즙 사과 주스와 제철 황옥 사과, 레몬을 더해 과일의 상큼함과 차이티(시나몬)의 향긋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티 블렌딩 음료다.

 

황옥 사과주스는 가을에만 맛 볼 수 있는 김천 황옥 사과를 활용했고, 홍옥 사과 그릭요거트는 연한 과육과 새콤한 맛이 특징인 홍옥 사과를 얹었다.

 

또 메론 주스 크러셔는 국내산 제철 메론과 얼음을 함께 갈아 메론 본연의 청량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고소한 옥수수맛이 특징인 옥수수 주스 크러셔, 선선해진 날씨와 잘 어울리는 따뜻한 잉글리쉬 브랙퍼스트 티라떼에 밤의 향미를 더한 마롱 블랙티 라떼도 가을의 정취가 듬뿍 담겨있다.

 

한편, 잠바주스는 시즌 음료 6종을 해피포인트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구매하면 10% 할인해주는 혜택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총 10명의 고객에게 최근 새로운 앨범으로 컴백한 가수 케이윌의 싸인 CD를 증정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잠바주스, SPC그룹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