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 2년 연속 치킨계 왕좌 등극

‘2017 브랜드 고객만족도(BCSI)’ 2년 연속 선정

김수진 기자 | 입력 : 2017/09/28 [10:01]
▲ 27일 여의도 전경련플라자에서 열린 ‘2017 브랜드 고객만족도(BCSI)’ 시상식에서 네네치킨 현철호 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팝콘뉴스=김수진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이 27일 여의도 전경련플라자에서 열린 ‘2017 브랜드 고객만족도(BCSI)’ 시상식에서 2년 연속 치킨 부문 1위에 선정됐다.

 

BCSI(Brand Customer Satisfaction Index)는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에서 주최하고 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시상이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한 BCSI는 기업의 브랜드 경쟁력 강화와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소비 선택권 제공을 위해 소비재 58개, 내구재 18개, 서비스 41개로 총 117개 산업군에 걸쳐 측정된다.

 

이번 조사를 통해 네네치킨은 ‘전반적인 만족도’, ‘재이용 의향’, ‘품질 만족도’, ‘가격 만족도’ 등 세부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2년 연속 치킨 프랜차이즈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네네치킨 현철호 회장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 고객들이 선택한 치킨 부문 만족도에 1위로 선정돼 영광으로 생각하고 앞으로도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감동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네네치킨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