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황금연휴 맞아 골든 페스타 개최

코리아세일페스타&황금연휴 성수기 맞아 업계 최고 가성비 ‘구스다운’ 선보여

박종우 기자 | 입력 : 2017/09/26 [11:53]

  

(팝콘뉴스=박종우 기자) 이랜드리테일은 코리아세일페스타와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F/W 기획상품인 구스다운을 선보이고, 오는 27일부터 다음 달 10일까지 골든 페스타를 개최한다.

 

골든 페스타에는 지난해 업계 최고 가격대비 성능을 자랑하며 142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던 구스다운이 더 가볍고 슬림해진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돼 선보여질 예정이다.

 

이번 F/W시즌에도 경량성 패딩이 트렌드가 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이랜드 구스다운은 간절기에는 외투로, 한겨울에는 레이어드용으로 손색이 없어 일교차가 커진 요즘부터 겨울과 초봄까지도 활용할 수 있다.

 

여성용 베이직 구스다운은 허리에 절개선을 넣어 더욱 날씬해보이도록 디자인했고, 특히 기장을 중시하는 여성 고객을 위해 엉덩이를 적당히 덮는 기장의 맞춤형 제품도 출시한다. 

 

  

또 소비자 니즈에 따라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를 추가 디자인 하는 등 더욱 업그레이드 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리테일의 알토, 데이텀, 모스코나, 튜브 등 여성복 브랜드와 엠아이수트, 란찌 등 남성복 브랜드, 인디고뱅크 등 키즈 브랜드까지 더해 총 32개 브랜드에서 각 브랜드의 콘셉트를 담아 구스다운을 출시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이랜드는 다음달 10일까지 공식 어플리케이션과 SNS채널을 통해 경품 행사를 진행하고, 멤버십 고객 대상으로도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