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설공주의 화려한 귀환

로엠, 디즈니사와 ‘백설공주’ 콜라보레이션

김수진 기자 | 입력 : 2017/09/25 [09:58]


(팝콘뉴스=김수진 기자) 이랜드월드 로엠이 기획으로 디즈니사와 ‘백설공주’ 콜라보레이션으로 로맨틱 감성이 넘치는 상품을 출시해 완판이 예상된다.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여성 캐주얼 브랜드 로엠(ROME)이 디즈니와 함께 ‘백설공주와 일곱 난쟁이’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였다.

 

로엠이 디즈니와 함께 협업 상품을 선보인 것은 지난 2월 ‘미녀와 야수’ 콜라보레이션에 이어 두 번째이다.

 

로엠의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애니메이션 ‘백설공주와 일곱 난쟁이’ 주인공 ‘백설공주’와 사과, 거울, 마녀, 난쟁이 등 동화 속 시그니쳐 아이콘을 활용해 감각적으로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로엠의 ‘백설공주와 일곱 난쟁이’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의류, 잡화 등 총 22가지 스타일로 라인업이 구성됐다.

 

의류는 원피스, 블라우스, 스커트 등 총 8종으로 화사한 컬러감에 발랄하고 러블리한 무드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가을에 어울리는 ‘버건디’ 색상을 중심으로 제품을 구성해 로맨틱한 가을 데이트 룩으로도 제격이다.

 

 

이와 함께, 동화 ‘백설공주와 일곱 난쟁이’에 등장하는 캐릭터와 문구 등이 자수로 디자인되거나, 한 컷의 만화를 프린팅하는 등 의류에 재미 요소를 담아낸 점도 두드러진다.

 

또, 백설공주의 스토리를 디자인화한 상품으로 가방, 지갑 등 총 14가지 스타일의 잡화도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월드 로엠 관계자는 “이번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백설공주'에 대한 어린 시절의 향수를 로맨틱한 감성으로 풀어낸 것이 핵심"이라며 “디즈니의 ‘백설공주’ 애니메이션 개봉 80주년을 기념하여 제작한 것으로 더욱 의미가 깊다”고 전했다.

 

로엠의 디즈니 ‘백설공주와 일곱 난쟁이’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전국 주요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로엠, 백설공주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