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오X어드벤처 콜라보 상품 출시

스웨트셔츠 및 파자마 등 26가지 선보여

나소리 기자 | 입력 : 2017/09/22 [10:14]
▲ (사진=이랜드 제공)     © 나소리 기자


(팝콘뉴스=나소리 기자) 스파오가 이달 23일 카툰네트워크를 통해서 방송되는 인기 애니메이션인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이하 어드벤처 타임)’과 손잡고 스파오X어드벤처 타임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컬래버레이션 상품 기획은 지난 3월부터 온라인 고객 조사를 통해 선별한 상품으로 출시 전부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면서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다.

 

스파오X어드벤처 타임은 스웨트셔츠(맨투맨), 후드 티셔츠, 파자마 등 총 26가지로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캐릭터가 자수로 디자인되어 들어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단순히 재미있는 상품을 고객에게 선보이는 것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고객이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콘텐트도 함께 선보인다.

 

‘왓 타임 이즈 잇?(What time is it?) 지금은 스파오로 모험을 떠날 시간’이라는 컨셉으로, 어드벤처 타임 애니메이션 속 세상을 현실로 그대로 옮겨 놓은 콘셉트로 매장을 꾸밀 예정이다.

 

스파오X어드벤처 타임 콜라보레이션은 스파오 온라인몰 및 전국 70여 개 매장에서 이달 23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스파오는 22일까지 컬래버레이션 상품 출시를 기념해 스파오 온라인몰에서 사전 예약 구매를 하는 분 중 선착순 1천 명에게 핀과 제이크 어드벤처 타임 인형 고리를 증정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파오, 어드벤처타임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