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콘뉴스=김수진 기자)

한양대학교 ERICA캠퍼스는 2017년 융합산업대학원을 신설하고 부동산 MBA 과정을 7월 21일까지 모집한다.

부동산 MBA 과정의 수업은 화요일과 목요일 저녁에 실시되며, 토요일 전일제 수업으로 선택할 수 있다.

특히 한양대학교 ERICA 캠퍼스에 신설된 융합산업대학원 부동산 MBA 과정은 한양대학교 부동산학, 경영학, 교통공학이 융합산업대학원을 통해 부동산 경제, 경영, 투자 등이 융합돼 4차 산업시대의 부동산 교육의 새로운 지평이 될 것이라는 기대가 높다.

또 서울캠퍼스 부동산융합대학원과의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지역간 교류도 확대되면서 상당한 시너지 효과를 유발할 것으로 보인다.

부동산 전공교수인 임덕호 교수(전 한양대학교 총장)는 “부동산 분야에서 국내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교수진들이 주도하는 한양대학교 부동산 MBA 과정은 최고의 프로그램으로 신입생을 맞이할 준비를 마쳤으며 신설되는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신입생들이 전문가로 입지를 더욱 굳히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부동산 MBA 과정의 교수진은 ▲임덕호 교수(전 한양대학교 총장) ▲김관영 교수(JR투자운용대표) ▲주만수 교수(행자부 중앙투자심의위원회 위원) ▲강경우 교수(교통물류공학과) ▲김근용 교수(국토연구원 연구위원), ▲조재영 교수, ▲진창하 교수(주임교수) 등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양대학교 기업경영대학원 홈페이지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