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오스템파마) © 팝콘뉴스


(팝콘뉴스=권현정 기자)오스템파마(대표이사 문병점)는 강남구청 등과 함께 '2022 서울아트쇼'의 공식 후원사로 참가한다고 2일 밝혔다.

올해로 열한 번째 개최되는 '서울아트쇼'는 국내 최대 규모의 아트마켓 미술축제로, 국내외 150여 개의 유수 갤러리들이 참여해 다양한 작품을 선보인다. 올해 행사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 1층 A홀에서 12월 21일부터 25일까지, 5일간 진행된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서울아트쇼'의 공식 후원사로 참가하는 오스템파마는 서울아트쇼 주최 측과 함께 자사 치약, 칫솔 등 구강관리 제품을 강남구 취약계층 가정에 기부할 방침이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 입점한 '오스템 뷰센몰' 및 오픈마켓(11번가 등)에서 품목 상관없이 5일부터 16일까지 5만 원 이상을 구매한 고객 총 150명에게 '2022 서울아트쇼' 관람권을 1인당 2장 증정할 방침이다.

이번 후원 이벤트를 기획한 오스템파마 문병점 대표이사는 "신진 예술가 양성 및 국내 미술 전시문화 활성화에 당사가 조금이라도 일조하기 위해 지난 해부터 꾸준히 후원사로 참가하고 있다"며 "특히나 크리스마스와 새해를 앞둔 12월, 사회에서 소외된 아동과 노인 등 취약계층 가정에게 당사 제품을 기부할 기회를 이번 전시회를 계기로 서울아트쇼 운영위원회와 강남구청과 함께 마련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팝콘뉴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