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컷슬린 포 다이어트', '도미노피자 축구 응원 이벤트' 등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사진=캐시워크)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유진 기자) 2일 진행 중인 헬스케어 앱테크 애플리케이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진행 중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컷슬린 포 다이어트', '도미노피자 축구 응원 이벤트' 등이 있으며 정답은 다음과 같다.

컷슬린 포 다이어트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몸매 관리를 위해 놓칠 수 없는 건강기능식품 컷슬린 포 다이어트. 컷슬린 포 다이어트의 주요 핵심 기능성 원료 중 하나인 바나바잎은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코로솔산을 다량 함유하고 있는 OOO 원료입니다. OOO은 무엇일까요?]이며 초성 힌트는 'ㅅㅁㅅ' 정답은 '식물성'이다.

컷슬린 포 다이어트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두 번째 문제는 [100% 미국 직수입 녹차 추출물 사용한 컷슬린 포 다이어트. 녹차의 떫은 맛을 내는 카테킨은 폴리페놀의 일종으로 OOO, 체지방감소,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입니다. OOO는 무엇일까요?]이며 초성 힌트는 'ㅎㅅㅎ' 정답은 '항산화'이다.

도미노피자 축구 응원 이벤트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도미노피자와 함께하는 뜨거운 축구 응원 이벤트. 프리미엄 피자(L) 1판 주문하면 대만 콘 치즈 감자, 터키 치킨 케밥, 이탈리아 마르게리타_OOO피자(L) 3종 중 1종 무료! 여기서 OOO은 무엇일까요?]이며 초성 힌트는 'ㅅㅌㄹ' 정답은 '스트릿'이다.

도미노피자 축구 응원 이벤트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두 번째 문제는 [도미노 신메뉴 스트릿피자 출시. 글로벌 인기 스트릿 푸드의 자유로운 감성을 담아 마음까지 들뜨는 가격으로 신메뉴 3종 출시. 대만 콘 치즈 감자, 터키 치킨 케밥, 이탈리아 OOOOO. 여기서 OOOOO은 무엇일까요?]이며 초성 힌트는 'ㅁㄹㄱㄹㄸ' 정답은 '마르게리따'이다.

이 외에 변경 출제되고 있는 ▲'바르닭'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닭꼬치' ▲'딥트 3일 올리브영어워즈' 관련 문제 정답은 '건강기능식품' ▲'중소벤처기업부 스타트업 육성' 관련 정답은 '초격차'이다.

돈버는퀴즈가 시작되면 잠금화면에서 퀴즈상자가 나타난다. 퀴즈의 정답은 네이버에서 힌트(Hint)를 검색해 찾아볼 수 있으며, 정답을 찾았다면 '정답 입력하기'를 눌러 입력하면 된다.

힌트를 검색해 정답을 맞췄다면 최대 1만 캐시까지 랜덤으로 지급된다.

잠금화면 퀴즈상자를 놓쳤다면 캐시워크 퀴즈 메뉴, 캐시워크 피드, 캐시워크 공지사항 등을 통해 돈버는퀴즈를 확인할 수 있다.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으며, 동일한 아이템 퀴즈는 중복 참여할 수 없다.

한편 캐시워크는 만성질환 예방을 위해 건강한 습관 '하루 만 보 걷기'를 매일 성공하고 보상으로 캐시를 받는 리워드형 헬스케어 애플리케이션이다. [팝콘뉴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