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부자',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 '키토선생 대학약콩두유', '제나벨' 등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사진=캐시워크)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유진 기자) 30일 진행 중인 헬스케어 앱테크 애플리케이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진행 중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아이부자',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 '키토선생 대학약콩두유', '제나벨' 등이 있으며 정답은 다음과 같다.

아이부자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오늘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아이부자앱 OO OO 가입한 회원은 다음날 스타벅스쿠폰을 지급한다. (탈퇴후 재 가입자 대상 아님) OOOO에 들어갈 단어는?]이며 초성 힌트는 'ㅊㅊㅅㄱ' 정답은' 최초신규'이다.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는 주효소에 유산균과 보조효소를 지원해 활발하고 건강한 환경을 조성합니다. 그 중 OOOO사의 17종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 사균체유산균도 함께 함유한 프리미엄 효소입니다. 여기서 OOOO는?]이며 초성 힌트는 'ㄷㄴㅅㅋ' 정답은 '다니스코'이다.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두 번째 문제는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는 주효소에 유산균과 보조효소를 지원해 활발하고 건강한 환경을 조성합니다. 그 중 고품질의 대두를 사용하여 단백질만 추출한 OOO 단백질을 함께 함유합니다. 여기서 OOO은?]이며 초성 힌트는 'ㅅㅁㅅ] 정답은 '식물성'이다.

키토선생 대학약콩두유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콩에 부족한 영양까지 채웠습니다. 대학약콩두유는 성장기, OOO에게 부족하기 쉬운 칼슘까지 생각했습니다. 해조류에서 추출한 해조분말을 넣어 콩의 부족한 영양까지 가득 채웠는데요, OOO는 무엇일까요?]이며 초성 힌트는 'ㅇㅅㅂ' 정답은 '임산부'이다.

키토선생 대학약콩두유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두 번째 문제는 [첨가물 없이 고소함과 영양으로 가득 채웠다. 맛과 건강을 모두 챙긴 대학약콩두유는 합성향료, OOO, 유화제를 전혀 넣지 않아 약콩의 고소함과 영양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답니다. OOO는 무엇일까요?]이며 초성 힌트는 'ㅇㅈㅈ' 정답은 '안정제'이다.

제나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속건조를 해결해주는 수분진정 토너에요. 제나벨에서 첫 론칭한 PDRN 토너는 론칭기념으로 40% 할인을 진행하며 추가로 적립금까지 지급하는 역대급 론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수분 진정에 뛰어난 효과를 보이며 특히 속건조를 잡아줍니다. 메인 성분인 PDRN은 연어 DNA에서 추출한 진정, 보습 기능을 지닌 원료이며 OOOOppm 함유되어있습니다]이며 정답은 '1000'이다.

이 외에 변경 출제되고 있는 ▲'키토선생 저당소불고기'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3분'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 관련 문제 정답은 '보험료' ▲'신한마이카 덕분에 챌린지' 관련 정답은 'car'이다.

돈버는퀴즈가 시작되면 잠금화면에서 퀴즈상자가 나타난다. 퀴즈의 정답은 네이버에서 힌트(Hint)를 검색해 찾아볼 수 있으며, 정답을 찾았다면 '정답 입력하기'를 눌러 입력하면 된다.

힌트를 검색해 정답을 맞췄다면 최대 1만 캐시까지 랜덤으로 지급된다.

잠금화면 퀴즈상자를 놓쳤다면 캐시워크 퀴즈 메뉴, 캐시워크 피드, 캐시워크 공지사항 등을 통해 돈버는퀴즈를 확인할 수 있다.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으며, 동일한 아이템 퀴즈는 중복 참여할 수 없다.

한편 캐시워크는 만성질환 예방을 위해 건강한 습관 '하루 만 보 걷기'를 매일 성공하고 보상으로 캐시를 받는 리워드형 헬스케어 애플리케이션이다. [팝콘뉴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