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유진 기자) 11월 마지막 주 다양한 장르의 신작이 관객을 만난다.

'압꾸정'

개봉 : 2022.11.30.

배급 : ㈜쇼박스

감독 : 임진순

출연 : 마동석, 정경호, 오나라

샘솟는 사업 아이디어와 타고난 '말빨'의 압구정 토박이 '대국'과 한때 잘나가던 성형외과 의사 '지우'의 만남. 그리고 압구정 인싸 '미정'의 정보력, 압구정 큰손 '태천'의 자본, 압구정 황금줄 '규옥'의 인맥을 한데 모아 성형외과를 넘어 아시아를 대표하는 '뷰티도시'를 꿈꾼다.

'탄생'

개봉 : 2022.11.30.

배급 : (주)CJ CGV, (주)레드아이스

감독 : 박흥식

출연 : 윤시윤, 안성기, 윤경호

1845년, 조선 근대의 문을 열어 새로운 세상을 꿈꾼 청년 '김대건'의 위대한 모험. 호기심 많고 말보다 행동이 앞서는 청년 '김대건'은 조선 최초의 신부라는 운명을 받아들이고 유학길에 나선다. 바다와 육지를 종횡무진 누비며 조선 근대의 길을 열기 위한 고군분투가 펼쳐진다.

'원피스 필름 레드'

개봉 : 2022.11.30.

배급 : (주)NEW

감독 : 타니구치 고로

출연(목소리) : 타나카 마유미, 이케다 슈이치, 나카이 카즈야

오직 목소리 하나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디바 '우타'. 그녀가 모습을 드러내는 첫 라이브 콘서트가 열리는 자리에 '루피'와 함께 밀짚모자 해적단도 함께한다. 그리고 콘서트를 둘러싼 해적들과 해군들의 수상한 움직임이 시작되고, '우타'가 '샹크스의 딸'이라는 충격적 사실이 드러나는데…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개봉 : 2022.11.30.

배급 : ㈜미디어캐슬

감독 : 미키 타카히로

출연 : 미치에다 슌스케 , 후쿠모토 리코, 후루카와 코토네

자고 일어나면 전날의 기억을 잃는 '선행성 기억상실증'에 걸린 소녀 '마오리'. 그리고 누구에게도 기억되지 않는 무색무취의 평범한 소년 '토루'. 매일 밤 사랑이 사라지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음 날 서로를 향한 애틋한 고백을 반복하는 두 청춘의 아름답고도 슬픈 이야기가 시작된다.

'본즈 앤 올'

개봉 : 2022.11.30.

배급 : 워너 브러더스 코리아㈜

감독 : 루카 구아다니노

출연 : 테일러 러셀, 티모시 샬라메, 마크 라이런스

절망적이게도 식인 식성을 갖고 있는 소녀 '매런'은 자신과 같은 식성을 가진 소녀 '리'를 만나게 된다. 그리고 '매런'의 엄마를 찾는 길에 동행하게 되는데… 평범한 삶을 갈구하는, 사랑에 굶주린 소녀와 소년의 뼛속 시린 첫사랑 이야기.[팝콘뉴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