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푸드빌런', '위메프 아울렛 특가데이', '크린랩 블랙 프레이데이', '키토선생 저당굴림만두',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 등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사진=캐시워크)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유진 기자) 21일 진행 중인 헬스케어 앱테크 애플리케이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진행 중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푸드빌런', '위메프 아울렛 특가데이', '크린랩 블랙 프레이데이', '키토선생 저당굴림만두',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 등이 있으며 정답은 다음과 같다.

푸드빌런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푸드빌런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는 단 Okg이라도 감량에 성공하면 푸짐한 혜택이 쏟아집니다. 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1'이다.

위메프 아울렛 특가데이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위메프에서는 11월 21일 단 하루 아울렛 특가데이가 진행됩니다. 백화점/아울렛 브랜드 최대 OO%할인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과연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80'이다.

위메프 아울렛 특가데이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두 번째 문제는 [위메프에서는 11월 21일 단 하루 아울렛 특가데이가 진행됩니다. 위 이벤트는 무조건 OOOO으로 진행되니 부담없이 상품을 골라보세요. 과연 O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며 초성 힌트는 'ㅁㄹㅂㅅ' 정답은 '무료배송'이다.

크린랩 블랙 프라이데이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크린랩은 2022년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3가지 OOs Pick 세트를 판매합니다. 크랜랲, 크린백, 크린장갑 등 3가지 세트 모두 크린랩의 베스트 상품들로 특별구성된 각 세트는 이번 행사를 통해 최대 5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한데요. 여기에서 OO에 들어갈 영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MD'이다.

키토선생 저당굴림만두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후기가 증명하는 저당굴림만두. '그냥 만두보다 맛있는데 칼로리나 당 함량이 낮아 너무 좋아요' 키토선생 저당굴림만두는 설탕 대신 부추, 대파, 양파, 양배추, OO 본연의 단맛으로 맛과 건강을 모두 잡았는데요, OO은 무엇일까요?]이며 초성 힌트는 'ㅁㄴ' 정답은 '마늘'이다.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는 정제효소, 합성첨가물, 정제설탕 등을 전혀 넣지 않고 만든 건강한 소화효소로 론칭 2주 만에 누적판매량 OOOOO포를 돌파했습니다. 여기서 OOOOO은?]이며 정답은 '30990'이다.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두 번째 문제는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는 론칭 2주 만에 무려 OO초에 1포씩 판매된 베스트 셀러 제품으로 국내 최고의 발효 전문기업 KMF의 30년 효소 연구 노하우로 완성한 100% 국내산 특허발효효소를 사용했습니다. 여기서 OO는?]이며 정답은 '39'이다.

이외에 변경 출제되고 있는 ▲'성분에디터 그린토마토'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수분감' ▲'신한마이카' 관련 문제 정답은 '100' ▲'신한카드 신한플레이' 관련 정답은 '투데이'이다.

돈버는퀴즈가 시작되면 잠금화면에서 퀴즈상자가 나타난다. 퀴즈의 정답은 네이버에서 힌트(Hint)를 검색해 찾아볼 수 있으며, 정답을 찾았다면 '정답 입력하기'를 눌러 입력하면 된다.

힌트를 검색해 정답을 맞췄다면 최대 1만 캐시까지 랜덤으로 지급된다.

잠금화면 퀴즈상자를 놓쳤다면 캐시워크 퀴즈 메뉴, 캐시워크 피드, 캐시워크 공지사항 등을 통해 돈버는퀴즈를 확인할 수 있다.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으며, 동일한 아이템 퀴즈는 중복 참여할 수 없다.

한편 캐시워크는 만성질환 예방을 위해 건강한 습관 '하루 만 보 걷기'를 매일 성공하고 보상으로 캐시를 받는 리워드형 헬스케어 애플리케이션이다. [팝콘뉴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