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쉬 세제', '위메프 특가데이',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 '픽스 듀얼 무선 미니 가습기', '키토선생 로코초코 프로틴볼' 등

▲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사진=캐시워크)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유진 기자) 14일 진행 중인 헬스케어 앱테크 애플리케이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진행 중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프로쉬 세제', '위메프 특가데이',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 '픽스 듀얼 무선 미니 가습기', '키토선생 로코초코 프로틴볼' 등이 있으며 정답은 다음과 같다.

프로쉬 세제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베이비 OO세제 첫 단독 LIVE. 주부님들 사이에서 입소문템으로 소문난 착한세제 프로쉬가 아기들을 위한 베이비 OO 세제 라인을 라이브 방송 최초로 네쇼라에서 단독으로 선보입니다. 펠트바스켓 굿즈 사은품이 추가로 증정되는 프로쉬 베이비 OO세제는 오직 라이브에서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며 초성 힌트는 'ㅈㅇ' 정답은' 전용'이다.

위메프 특가데이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11월 14일 단 하루 1+1특가데이 하나 사고 두배로 받는 날. 룰렛 포인트 참여하고 최대 OO만 포인트 득템찬스 절대 놓치지 마세요. 과연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20'이다.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의 주 원료인 효소는 소화효소의 역할 외에도 외에도 생명체가 유지하는 필수 성분으로 우리 몸의 신진대사 과정을 빠르게 해주는 OO 역할을 합니다. 여기서 OO는?]이며 초성 힌트는 'ㅊㅁ' 정답은 '촉매'이다.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두 번째 문제는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에 전혀 들어있지 않는 정제효소는 효소 역가수치를 높이기 위해 사용되는 첨가물입니다. 원재료명 및 함량을 OOOO 확인해보세요.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초성 힌트는 'ㅌㅁㅎㄱ' 정답은 '투명하게'이다.

픽스 듀얼 무선 미니 가습기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픽스 듀얼 무선 미니 가습기는 한 번 충전으로 15시간을 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 물탱크와 강력한 듀얼 분사로 풍부한 분무량을 자랑하며 최대 15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한 OOOmL 대용량 물탱크가 탑제되어 있습니다. O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650'이다.

키토선생 로코초코 프로틴볼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고급 원재료와 좋은 성분을 담은 프리미엄 초콜렛 로코초코 프로틴볼. 재료 하나도 놓치지 않는 로코초코 프로틴볼은 네덜란드산 OOOOO를 사용해 깊고 진한 초콜릿의 맛을 느낄 수 있는데요, OOOOO은 무엇일까요?]이며 초성 힌트는 'ㅋㅋㅇㅁㅅ' 정답은 '카카오매스'이다.

키토선생 로코초코 프로틴볼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두 번째 문제는 [설탕 대신 대체 감미료로 달콤한 초콜릿 맛은 그대로. 로코초코 프로틴볼은 건포도, 무화과 등에서 추출한 OOOOO과 스테비아의 0kcal 설탕대체 감미료를 사용해 당류는 확 낮추고 초콜릿의 달콤함은 그대로 유지했어요! OOOOO은 무엇일까요?]이며 초성 힌트는 'ㅇㄹㅅㄹㅌ' 정답은 '에리스리톨'이다.

이외에 변경 출제되고 있는 ▲'캘리포니아 포도'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9700' ▲'성분에디터 그린토마토' 관련 문제 정답은 '비누풀잎'이다.

돈버는퀴즈가 시작되면 잠금화면에서 퀴즈상자가 나타난다. 퀴즈의 정답은 네이버에서 힌트(Hint)를 검색해 찾아볼 수 있으며, 정답을 찾았다면 '정답 입력하기'를 눌러 입력하면 된다.

힌트를 검색해 정답을 맞췄다면 최대 1만 캐시까지 랜덤으로 지급된다.

잠금화면 퀴즈상자를 놓쳤다면 캐시워크 퀴즈 메뉴, 캐시워크 피드, 캐시워크 공지사항 등을 통해 돈버는퀴즈를 확인할 수 있다.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으며, 동일한 아이템 퀴즈는 중복 참여할 수 없다.

한편 캐시워크는 만성질환 예방을 위해 건강한 습관 '하루 만 보 걷기'를 매일 성공하고 보상으로 캐시를 받는 리워드형 헬스케어 애플리케이션이다. [팝콘뉴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