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클래식 숙면매트', '위메프 만보기', 'Snp 골드 콜라겐 멀티밤', '11번가 그랜드십일절',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 등

▲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사진=캐시워크)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유진 기자) 8일 진행 중인 헬스케어 앱테크 애플리케이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진행 중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라디클래식 숙면매트', '위메프 만보기', 'Snp 골드 콜라겐 멀티밤', '11번가 그랜드십일절',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 등이 있으며 정답은 다음과 같다.

라디클래식 숙면매트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누적판매 OOO억 돌파 라디클래식 IOT 숙면매트! O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300'이다.

위메프 만보기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위메프 걸으면 얻을 수 있는 소확행! 매일매일 걷기 미션 완료하면 OO포인트를 드립니다! 매일 도전해보세요. 과연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40'이다.

위메프 만보기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두 번째 문제는 [위메프 걸으면 얻을 수 있는 소확행! 만보기 인증하면 최대 3만P를 얻을 수 있는 OO OO OOO에 지금 바로 참여하세요. 과연 OOOO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며 초성 힌트는 'ㅁㅇㄱㄱㅊㄹㅈ' 정답은 '매일걷기챌린지'이다.

Snp 골드 콜라겐 멀티밤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13초 만에 생기 있고 윤기나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Snp의 베스트 셀러는 OO OOO 멀티밤입니다. Snp에는 멀티밤 뿐만 아니라 베스트셀러인 OO OOO 아이패치 제품도 인기가 큰데요. 여기서 OOOOO은 무엇일까요?]이며 초성 힌트는 'ㅋㄷㅋㄹㄱ' 정답은 '콜드콜라겐'이다.

Snp 골드 콜라겐 멀티밤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두 번째 문제는 [골드 콜라겐 멀티밤의 3중 탄력 케어 성분으로는 금, REJUV-PEP10TM, OOO OOO이 있습니다. 골드콜라겐 멀티밤에 함유된 5만 5000DA OOOOOO은 무엇일까요?]이며 초성 힌트는 'ㅈㅂㅈㅋㄹㄱ' 정답은 '저분자콜라겐'이다.

11번가 그랜드십일절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11월엔 11번가에서 쇼핑하세요! 11월 그랜드십일절에는 타임딜과 어메이징딜 뿐만 아니라 1개의 챌린지만 완료해도 100% 당첨되는 OOO OOO가 진행되는데요. 이때 O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초성 힌트는 'ㅅㅇㅈㅊㄹㅈ' 정답은 '십일절챌린지'이다.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는 '나를 만드는 OOO 하루 습관'이라는 철학 하에 정제효소, 정제설탕, 합성첨가물 등을 일체 넣지 않고 건강하게 만든 탄수화물 분해효소입니다. 여기서 OOO은 무엇일까요?]이며 초성 힌트는 'ㄲㅈㅎ' 정답은 '꾸준한'이다.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두 번째 문제는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는 한국인의 식습관에 맞추어 탄수화물 분해효소의 활성도에 집중하고, 단백질 분해효소의 OO을 맞추었습니다. 여기서 OO은 무엇일까요?]이며 초성 힌트는 'ㄱㅎ' 정답은 '균형'이다.

이외에 변경 출제되고 있는 ▲'메이베나'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수분진정' ▲'메디픽미 콜라겐세럼' 관련 정답은 'PDRN' ▲'캘리포니아 포도' 관련 문제 정답은 '9700'이다.

돈버는퀴즈가 시작되면 잠금화면에서 퀴즈상자가 나타난다. 퀴즈의 정답은 네이버에서 힌트(Hint)를 검색해 찾아볼 수 있으며, 정답을 찾았다면 '정답 입력하기'를 눌러 입력하면 된다.

힌트를 검색해 정답을 맞췄다면 최대 1만 캐시까지 랜덤으로 지급된다.

잠금화면 퀴즈상자를 놓쳤다면 캐시워크 퀴즈 메뉴, 캐시워크 피드, 캐시워크 공지사항 등을 통해 돈버는퀴즈를 확인할 수 있다.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으며, 동일한 아이템 퀴즈는 중복 참여할 수 없다.

한편 캐시워크는 만성질환 예방을 위해 건강한 습관 '하루 만 보 걷기'를 매일 성공하고 보상으로 캐시를 받는 리워드형 헬스케어 애플리케이션이다. [팝콘뉴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