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유진 기자) 11월 둘째 주 개봉예정 영화를 소개한다.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

개봉 : 2022.11.09.

배급 :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감독 : 라이언 쿠글러

출연 : 레티티아 라이트, 다나이 구리라, 루피타 뇽

블랙 팬서 '티찰라'의 죽음 이후, 수많은 강대국으로부터 위협을 받게 된 와칸다. 사명감을 갖고 와칸다를 지키기 위해 외로운 싸움을 이어가는 와칸다의 전사들. 그리고 깊은 해저에서 모습을 드러낸 최강의 적 '네이머'와 '탈로칸'의 전사들. 거대한 두 세계의 충돌, 운명을 건 최후의 전투가 시작된다.

'에브리띵 윌 체인지'

개봉 : 2022.11.09.

배급 : (주)안다미로

감독 : 마튼 페지엘

출연 : 노아 자베드라

2054년, 동물이 멸종된 상실의 도시에서 살아가는 '벤', '피니', '체리'. 세 사람은 우연히 오래된 음반에서 기이한 생명체 사진을 발견한다. 그들이 본 적도 들은 적도 없는 생명체는 다름 아닌 '기린'. 과거 기린이 인간과 함께 공존했다는 놀라운 사실을 알게 된 세 사람은 지구의 옛 모습을 찾기 위해 환상적인 계획을 세운다. 모든 걸 뒤바꿀 시간 여행이 시작된다.

'첫번째 아이'

개봉 : 2022.11.10.

배급 : ㈜더쿱디스트리뷰션

감독 : 허정재

출연 : 박하선, 오동민, 오민애

첫아이가 태어나고 일 년 후 회사에 복직한 '정아' 그러나 사회초년생 '지현'이 계약 연장을 위해 그녀의 자리를 꿰차려고 한다. 한편, 타지에서 가족의 생계를 책임져야 하는 '화자'는 '정아'의 첫 번째 아이를 돌보게 된다. 그리던 어느 날, 아이가 사라졌다는 연락을 받고 세 여자는 '정아'의 첫 아이로 인해 얽히고설키게 된다.

'같은 속옷을 입는 두 여자'

개봉 : 2022.11.10.

배급 : 찬란

감독 : 김세인

출연 : 임지호, 양말복, 정보람, 양흥주

여느 날과 다름없이 다툰 엄마 '수경'과 딸 '이정'. 그리고 마트 주차장에서 '수경'이 탄 차가 '이정'을 덮치는 사고가 발생한다. '수경'은 급발진을 주장하고 '이정'은 고의라고 확신하는데... 딸은 엄마로부터 마땅히 받았어야 할 마음(사과)를 돌려받고자 하고, 두 사람의 마음은 자꾸만 엇갈린다. 각기 다른 사이즈의 마음 대신, 같은 속옷을 입는 두 여자의 세계.

'피가로~피가로~피가로'

개봉 : 2022.11.10.

배급 : ㈜트리플픽쳐스

감독 : 벤 르윈

출연 : 다니엘 맥도널드, 휴 스키너, 조안나 럼리

런던의 잘나가는 펀드 매니저 '밀리'는 오래전부터 꿈꿔왔던 오페라 가수에 도전하기 위해 퇴사를 선언하고 스코틀랜드의 작은 마을로 떠난다. 그곳에서 괴팍한 전직 오페라 디바 '매건'의 혹독한 스파르타 레슨을 받게 되는데... 늘 오페라 가수가 되고 싶었던 '밀리'의 찬란한 인생 2막이 시작된다.[팝콘뉴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