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유진 기자)이번 주는 가을 단풍을 감상할 수 있는 나들이 명소를 소개한다.

'남이섬'

강원 춘천시 남산면 남이섬길 1 / 예약 가능 / 주차 가능

동화나라, 노래의 섬을 콘셉트로 다양한 문화행사, 콘서트 및 전시를 진행하는 자연 생태 문화공간, 남이섬. 이른 단풍으로 유명한 남이섬은 형형색색 따뜻한 옷으로 갈아입은 은행나무, 벚나무, 자작나무, 메타세쿼이아 나무가 절경을 이루고 있다.

'올림픽공원'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424 / 주차 가능

건강, 볼거리, 재미 3박자를 모두 갖춘 올림픽공원. 붉은색, 노란색 단풍이 예쁘게 물들어 있어 많은 사람이 가을을 만끽하기 위해 이곳을 찾는다. 산책길, 잔디마당, 음악분수, 팔각정, 들꽃마루, 장미광장 등 올림픽공원의 아름다운 명소를 만나볼 수 있다.

'화담숲'

경기 광주시 도척면 도척윗로 278-1 / 연중무휴

400여 종의 다양한 단풍나무들, 100만 송이 국화와 구절초 등 야생식물이 어우러져 가을을 알리는 화담숲. 자작나무 숲. 암석·하경정원, 전통 담장길, 색채원 등 다양한 테마원에서 푸른 하늘과 따뜻한 가을의 시선을 느낄 수 있다.

'인천대공원'

인천 남동구 장수동 산79 / 월요일 휴무

주위가 개발제한구역으로 지정되어 도심 속에서도 농촌 풍경을 만끽할 수 있는 인천대공원. 식물원과 장미원, 어린이 동물원, 수목원, 등산로, 조각원, 산림욕장, 운동시설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경험할 수 있다.

'남산공원'

서울 중구 삼일대로 231 / 주차가능 / 연중무휴

남산을 중심으로 꾸며진 남산공원. 가을이면 남산 서울타워 전망대, 케이블카, 남산 둘레길에서 울긋불긋 물든 단풍나무의 아름다운 절경을 만나볼 수 있다. 도심 속 평화롭고 낭만 넘치는 단풍 명소로 많은 시민의 사랑을 받고 있다.[팝콘뉴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