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유진 기자) 쌀쌀한 기운이 느껴지는 10월 셋째 주 개봉예정영화를 소개한다.

'미혹'

개봉 : 2022.10.19.

배급 : (주)엔케이컨텐츠

감독 : 김진영

출연 : 박효주, 김민재, 차선우

비극적으로 셋째 아이를 잃은 부부는 새로운 아이의 입양을 결심한다. 하지만 입양 온 아이에게 죽은 아이가 보인다? 그리고 이웃 남자의 불편한 시선과 가족들에게 끊임없이 일어나는 기이한 일들. 감춰진 가족들의 비밀은 무엇인가.

'귀못'

개봉 : 2022.10.19.

배급 : 와이드 릴리즈㈜

감독 : 탁세웅

출연 : 박하나, 허진, 정영주

사람 죽어 나가는 '귀못'이라고 불리는 저수지 옆에 위치한 왕할머니의 저택에 숨겨진 보석을 훔치기 위해 간병인으로 입주하게 된 '보영'. 대저택 규칙 : '아무도 데려오지 말 것, 특히 아이', '저수지 근처에 가지 말 것'. 극강 공포를 선사할 '수살귀'의 저주가 시작된다.

'나를 죽여줘'

개봉 : 2022.10.19.

배급 : ㈜트리플픽쳐스

감독 : 최익환

출연 : 장현성, 안승균, 이일화

자신의 꿈을 포기하고 선천적 지체 장애를 가진 아들을 돌보는 '민석'. 그러던 어느 날 사고로 몸에 이상이 생긴 아빠로 인해 아들과 가족들의 일상이 흔들리게 된다. 점점 죽어가고 있는 아빠와 심각한 장애를 가진 아들. 보통의 평범한 일상이 힘든 모든 이들을 위한 영화.

'그 남자, 좋은 간호사'

개봉 : 2022.10.19.

배급 : 넷플릭스

감독 : 토비아스 린드홈

출연 : 에디 레드메인, 제시카 차스테인

심장병을 앓고 있는 싱글맘 '에이미'. 간호사로 일하며 고된 업무와 야간 근무로 육체적, 정신적 한계에 다다른 그녀 앞에 든든한 지원군 간호사 '찰리'가 나타난다. 그러나 영문을 알 수 없는 환자들의 죽음으로 '찰리'가 유력 용의자로 지목되고, 혼란스러운 '에이미'는 진실을 파헤치기 시작한다.

'블랙 아담'

개봉 : 2022.10.19.

배급 : 워너 브러더스 코리아㈜

감독 : 자움 콜렛 세라

출연 : 드웨인 존슨, 노아 센티네오, 피어스 브로스넌

우연히 5000년 동안 잠들어 있던 '블랙 아담'을 깨우다. 엄청난 괴력과 스피드, 방탄 능력과 자유자재의 고공비행, 번개 쏘는 능력까지. 온몸이 무기인 그의 폭주를 막기 위해 히어로 군단 '저스티스 소사이어티'가 나타나는데… 세상을 구할 것인가, 파괴할 것인가. 사람들이 열광할 문제적 히어로가 온다.[팝콘뉴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