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유진 기자) 이번 주는 녹차로 유명한 전남 보성의 나들이 명소를 소개한다.

대한다원

전남 보성군 보성읍 녹차로 763-67 / 유료입장 / 연중무휴

70년 역사를 지닌 전국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대한다원. 대한다원의 녹차밭에서는 유기농의 고급차가 생산되고 있으며, 특히 경관이 아름다워 많은 관광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녹차밭 외에도 300만 그루의 관상수와 방풍림을 만나볼 수 있으며, 다양한 볼거리와 먹을거리를 경험할 수 있다.

율포솔밭해수욕장

전남 보성군 회천면 동율리 544-13 / 유료입장 / 예약필수

호수처럼 잔잔한 득량만의 고운 은빛 모래와 해송이 어우러져 아름다운 풍광을 자랑하는 율포솔밭해수욕장. 수심이 깊지 않아 해수욕이 편하며, 옆에 바지락과 새조개를 잡을 수 있는 모래갯벌이 자리하고 있다. 사시사철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명소다.

득량역

전남 보성군 득량면 오봉리 909-35

한적한 시골 마을에 자리한 간이역 득량역. 하루에 기차가 몇 차례밖에 지나가지 않은 한적한 기찻길을 따라 예쁜 꽃길 산책로가 조성되어 있다. 역 주변에 형성되어 있는 '추억의 거리'에서 1970~80년대 롤러장, 이발소, 다방, 만화방 등 추억의 장소를 만나볼 수 있다.

제암산자연휴양림

전남 보성군 웅치면 대산길 330 / 예약가능 / 연중무휴

모든 산을 압도하는 황제의 산, 제암산 기슭에 있는 자연휴양림. 철쭉 군락지를 배경으로 숲속의 집과 휴양관 및 야영장, 야외교실, 등산로, 산책로, 잔디광장, 어린이 놀이터, 모험시설 등이 조성되어 있어 관광객들에게 편안하고 즐거운 휴식처를 제공한다.

비봉공룡공원

전남 보성군 득량면 공룡로 822-51 / 매주 월요일 휴무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가족형 공룡 테마파크. 대한민국 최초의 리얼 공룡쇼, 3D/4D 영상, 실내 테마파크, 디노빌리지 체험, 화석전시장 등 다양한 볼거리를 만나볼 수 있다. 아이들의 상상이 현실이 되는 즐겁고 행복한 순간을 선사한다.[팝콘뉴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