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 트리플 밥솥',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 '옥션별미', '마켓컬리' 등

▲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사진=캐시워크)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유진 기자) 27일 진행 중인 헬스케어 앱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진행 중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쿠첸 트리플 밥솥'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 '옥션별미', '마켓컬리' 등이 있으며 정답은 다음과 같다.

쿠첸 트리플 밥솥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국내 최초 두 개의 압력밸브로 3가지 정밀 압력 구현이 가능한 쿠첸 OOO 밥솥은 2.1초고압, 1.3중압, 1.0무압의 세가지 압력으로 개인의 입맛에 맞는 다양한 밥맛을 선사합니다.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초성 힌트는 'ㅌㄹㅍ' 정답은 '트리플'이다.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라떼 같으면서도 고소함과 부드러움이 좋아요. 좋은 지방을 먹고 싶은데 꾸준히 잘 먹어볼게요." 후기가 증명하는 버터커피! 바리스타 자격증을 가진 의사가 직접 레시피 디자인을 하였습니다. OOOOO가 담기고 한국사람들의 입맛에 맞추면서도 좋은 영양과 방탄커피의 효과를 그대로 담았습니다. OOOOO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원두의풍미'이다.

옥션별미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깐깐한 유저들이 인정한 별점 높은 상품 화요일엔 OOOO. 다음 중 OOOO 안에 들어갈 단어는?]이며 초성 힌트는 'ㅇㅅㅂㅁ' 정답은 '옥션별미'이다.

옥션별미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두 번째 문제는 [옥션별미는 고객님들이 인정한 후기 좋은 상품들을 단하루 특별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도록 매주 OOO 오전 10시에 찾아옵니다. 다음 OOO에 들어갈 단어는?]이며 초성 힌트는 'ㅎㅇㅇ' 정답은 '화요일'이다.

마켓컬리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국민 쉐딩 바이로댕에 추가 브러쉬까지! 웜톤과 쿨톤 모두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컬러로 누구나 쉽게 화장을 완성하는 OOOOO 바디로댕 쉐딩&브러쉬 한정수량으로 오직 컬리에서만 첫 구매하고 100원으로 득템하세요! 여기서 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초성 힌트는 'ㅌㅋㅍㅅㅋ' 정답은 '투쿨포스쿨'이다.

마켓컬리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두 번째 문제는 [버튼 한 번으로 간편하게, 가볍게 휴대하기 좋은 텀블러! 산뜻한 파스톤 컬러와 휴대하기 편한 OOO 데일리 원터치 텀블러를 한정수량으로 컬리에서 첫 구매하고 1,000원으로 득템하세요! 여기서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초성 힌트는 'ㅆㅁㅅ' 정답은 '써모스'이다.

이외에 변경 출제되고 있는 ▲'키토선생 소이비랩 저당두유'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아낌없이' ▲'모니모' 관련 정답은 '젤리' ▲'메트라이프 용종 보험' 관련 문제 정답은 '보험금'이다.

돈버는퀴즈가 시작되면 잠금화면에서 퀴즈상자가 나타난다. 퀴즈의 정답은 네이버에서 힌트(Hint)를 검색해 찾아볼 수 있으며, 정답을 찾았다면 '정답 입력하기'를 눌러 입력하면 된다.

힌트를 검색해 정답을 맞췄다면 최대 1만 캐시까지 랜덤으로 지급된다.

잠금화면 퀴즈상자를 놓쳤다면 캐시워크 퀴즈 메뉴, 캐시워크 피드, 캐시워크 공지사항 등을 통해 돈버는퀴즈를 확인할 수 있다.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으며, 동일한 아이템 퀴즈는 중복 참여할 수 없다.

한편 캐시워크는 만성질환 예방을 위해 건강한 습관 '하루 만 보 걷기'를 매일 성공하고 보상으로 캐시를 받는 리워드형 헬스케어 애플리케이션이다. [팝콘뉴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