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콘뉴스

(팝콘뉴스=김유진 기자) 가을이 성큼 다가온 9월 마지막 주, 관객들과 만나는 영화를 모았다.

'정직한 후보2'

개봉 : 2022.09.28.

배급 : (주)NEW

감독 : 장유정

출연 : 라미란, 김무열, 윤경호, 서현우, 박진주

거짓말 못하는 저주에 걸려 곤란을 겪었던 서울시장 후보 '주상숙'이 돌아왔다! 서울시장 선거에서 떨어지면서 '쫄딱' 망해 백수가 되었지만 우연한 사건으로 인해 고향 강원도에서 화려한 복귀의 기회를 잡는데... 이번엔 비서실장도 '진실의 주둥이' 저주에 걸렸다? 재미도, 웃음도 2배!

'인생은 아름다워'

개봉 : 2022.09.28.

배급 : 롯데엔터테인먼트

감독 : 최국희

출연 : 류승룡, 염정아, 박세완, 옹성우

가족들을 위해 헌신하며 살아온 '세연'은 자신에게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된다. 자신의 인생이 서글퍼진 '세연'은 남편에게 마지막 생일선물로 자신의 첫사랑을 찾아 달라는 황당한 요구를 하는데... 어쩔 수 없이 아내와 함께 아내의 첫사랑을 찾아 떠나는 남편 '진봉'. 그렇게 얼떨결에 떠나게 된 두 사람의 여행, 생에 가장 빛나는 순간을 노래한다.

'극장판 헬로카봇: 수상한 마술단의 비밀'

개봉 : 2022.09.28.

배급 : 롯데컬처웍스(주)롯데엔터테인먼트

감독 : 최신규, 이슬기, 정승원

할아버지 댁으로 휴가를 떠난 '차탄'과 가족들. 그곳에서 만난 새로운 친구 '삼순'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던 중 할아버지의 명품 수박들이 사라지는 사건이 발생한다. 범인은 수상한 마술단? 그들이 노리는 것은 바로 '수박 에너지'. '차탄'과 '카봇' 그리고 '삼순'의 초특급 한판 승부!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수수께끼! 꽃피는 천하 떡잎 학교'

개봉 : 2022.09.28.

배급 : CJ ENM

감독 : 타카하시 와타루

명문 엘리트 양성학교에 체험 입학하게 된 짱구와 친구들. 어느 날, 학교에 도는 괴소문의 존재 '흡덩귀'에 철수가 엉덩이를 물린 채 발견되는데... 흡덩귀에 엉덩이를 물리면 '모지리'로 변한다? '모지리'로 변한 철수와 엘리트 학생들을 구하기 위해 짱구와 떡잎마을 방범대가 수사를 시작한다!

'주연'

개봉 : 2022.09.29.

배급 : 마노엔터테인먼트

감독 : 송원준

출연 : 민도희, 김대건, 길해연, 오민애, 이종윤

가족들과 평범하고 행복한 하루를 보내는 오빠 '주혁'과 동생 '주연'. 어느 날, 살인사건이 발생했다는 소식과 함께 '주연'이 행방불명되는데... 사라진 동생의 흔적을 쫓을수록 '주혁'은 알 수 없는 진실들을 마주하게 된다. 모든 것이 거짓말일 수도 있을, 지금.[팝콘뉴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