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가을 꽃밭 나들이 2탄

김유진 기자 | 기사입력 2022/09/23 [17:18]

[카드뉴스]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가을 꽃밭 나들이 2탄

김유진 기자 | 입력 : 2022/09/23 [17:18]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유진 기자) 이번 주는 형형색색의 가을꽃을 볼 수 있는 나들이 명소를 소개한다.

 

임진강 댑싸리공원

경기 연천군 중면 삼곶리 422 / 주차가능 / 무료입장

임진강을 낀 광활한 벌판에 펼쳐진 댑싸리 공원. 계절에 따라 색을 입는 댑싸리와 꽃들이 이곳을 찾는 관광객들을 맞이한다. 가을에는 주황빛 황하 코스모스와, 키가 큰 붉은 칸나, 알록달록 백일홍 등 다양한 꽃밭을 만나볼 수 있다. 

 

장항송림산림욕장

충남 서천군 장항읍 송림리 산65 / 주차가능

바닷바람을 막기 위한 방풍림인 장항송림산림욕장. 곰솔(해송) 1만 2천여 그루가 자생하고 있으며 1.5km에 달하는 해안 산책코스가 조성되어 있다. 산책로를 거닐며 가을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보랏빛 맥문동, 해국, 송엽국 등의 식물들을 만나볼 수 있다.

 

봉천사

경북 문경시 호계면 봉서2길 201 / 주차가능 / 유료입장

월방산 산 중턱에 자리하고 있는 봉천사. 국화과의 여러해살이풀인 보랏빛 개미취 군락이 봉천사를 더욱 아름답게 장식하고 있다. 높고 푸른 가을 하늘, 푸릇푸릇 한 나무 그리고 만개한 개미취의 아름답고 조화로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9월 11일부터 10월 3일까지 '개미취 야생화축제'가 열린다. 

 

신소양체육공원

경남 합천군 합천읍 영창리 898 / 주차가능 / 무료입장

합천을 핑크빛으로 물들일 신소양체육공원 핑크뮬리 군락지. 1만 6000㎡의 엄청난 규모를 자랑하며 분홍빛 솜사탕 같은 핑크뮬리와 하얀색 구절초를 만나볼 수 있다. 롤케이크를 연상케 하는 나선형으로 된 작은 동산에 올라 핑크뮬리 전경을 감상하고, 동화 속을 산책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불갑사

전남 영광군 불갑면 불갑사로 450 / 주차가능 / 무료입장

불갑산 기슭에 자리 잡은 불갑사. 천연기념물 제112호인 참식나무와 전국 최대 규모의 상사화(꽃무릇) 군락지가 형성되어 있다. 여름에는 노란색 상사화가, 가을에는 붉은색 상사화가 만개하여 불갑사를 감싸고 있는 장관을 만나볼 수 있다. 9월 16일부터 9월 25일까지 '영광불갑산상사화 축제'가 열린다. [팝콘뉴스] 

 
카드뉴스, 주말 나들이 관련기사목록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