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유진 기자) 8월 넷째 주는 최근 내한해 국내 팬들과 만난 브래드 피트의 기차 액션 '불릿 트레인' 등 다양한 신작이 개봉한다.

'불릿 트레인'

개봉 : 2022.08.24.

배급 : 소니픽처스코리아

감독 : 데이빗 레이치

출연 : 브래드 피트, 조이 킹, 애런 존슨

운이 없기로 유명한 킬러 '레이디버그'는 초고속 열차에 탑승해 의문의 서류 가방을 가져오라는 미션을 받는다. 그러나 미션 클리어 후 그를 가로막는 것이 있었으니, 그건 바로 전 세계에서 몰려든 초특급 킬러들. 승차는 자유, 하차는 불가?! 고 스펙 킬러들의 피 튀기는 전쟁이 시작된다.

'육사오(6/45)'

개봉 : 2022.08.24.

배급 : 씨나몬㈜홈초이스, 싸이더스

감독 : 박규태

출연 : 고경표, 이이경, 음문석, 박세완, 곽동연

북한 로또 '육사오'. 운 좋게 57억 로또를 주운 한국 군인 '천우'. 그러나 당첨된 종이가 바람을 타고 군사 분계선을 넘어 북한 군인의 손에 주어진다. 로또 종이를 주운 북한 군인 '용호'는 현금을 요구하며 남한 군인들과 아찔한 협상을 시작하는데! 박장대소 남북 군인들의 코미디가 찾아온다.

'어웨이크'

개봉 : 2022.08.24.

배급 : ㈜엔픽플, 트윈플러스파트너스㈜

감독 : 이윤호

출연 : 임세미, 성지루, 한지원

나이도, 사는 곳도 다른 공통점이라곤 도무지 찾을 수 없는 세 사람이 알 수 없는 공간에서 눈을 뜬다. 누가, 왜, 어떻게 그들을 이곳에 가두었을까? 세 사람은 탈출하기 위해 벽 너머로 들리는 서로의 목소리에 의지해 기억 찾기에 애를 쓰는데… 과연 이들은 탈출할 수 있을까?

'파라다이스 하이웨이'

개봉 : 2022.08.24.

배급 : 판씨네마㈜

감독 : 안나 구또

출연 : 줄리엣 비노쉬, 모건 프리먼, 프랭크 그릴로

감옥에 갇힌 동생의 목숨값을 위해 불법 화물을 밀반입하던 베테랑 트럭 드라이버 '샐리'. 어느 날, 마지막 의뢰에서 마주한 의뢰인의 죽음, 그리고 의문의 아이. 일생일대의 기로에 선 '샐리'의 목숨 건 질주가 시작된다.

'큐브'

개봉 : 2022.08.24.

배급 : (주)디스테이션

감독 : 시미즈 야스히코

출연 : 스다 마사키, 오카다 마사키, 안

텅 빈 정육면체의 공간에서 깨어난 사람들. 알 수 없는 규칙으로 움직이기 시작하는 방을 넘어 탈출하려 하지만 숨겨져 있던 함정에 의해 하나둘 끔찍한 죽음을 맞이하는데… 가까스로 살아남은 생존자 6명. 살아남기 위해선 규칙을 찾아야 한다. [팝콘뉴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