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오전 10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썬화이버 3종 소개

▲ (사진=매일유업) © 팝콘뉴스

(팝콘뉴스=권현정 기자)매일유업이 '썬화이버'를 담은 제품을 모아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특집방송은오는 16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90분간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진행된다.

썬화이버(구아검가수분해물 100%)는 기능성 프리바이오틱스 원료로,식약처는 썬화이버의 장건강, 배변활동 원활, 식후 혈당 상승 억제, 콜레스테롤 개선이라는 4중 기능성을 인정하고 있다.매일유업은 다양한 기능을 가진 썬화이버를 국내 독점으로 공급하고 있다.

이날 라이브방송에서는 썬화이버를 담은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 ▲더그레잇티 콤부차 ▲매일 바이오 드링킹 요거트 썬화이버 3종을 선보인다.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는최근 건강기능식품 대상을 받는 등 기능을 인정받은 바 있으며,더그레잇티 콤부차는 식이섬유 4g까지 함유하고 있어 장이 예민한 경우에도 즐겨 마시기 좋다.

바이오 썬화이버 드링킹 요거트는 유당(Lactose) 0% 락토프리 요거트에썬화이버를 더한 이중 소재 기능성 표시식품이다.

매일유업은 이날 방송에서 썬화이버 소개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구매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40명에게 폴 바셋 음료 교환권 또는 신세계 상품권 3만 원권을 선물한다. 더그레잇티 콤부차를 구매하는 고객은 전용 얼음트레이를 함께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10% 할인 스토어찜 할인 쿠폰, 리뷰 포인트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 첫 합동 라이브방송을 시작으로, 고객에게 썬화이버의 장점과 기능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팝콘뉴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