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8월 출첵 이벤트', '바이오비옴 액산 글루타치온', '키토선생 식사대용두유 대학약콩두유' 등

▲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사진=캐시워크)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유진 기자)12일 진행 중인 헬스케어 앱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진행 중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위메프 8월 출첵 이벤트', '바이오비옴 액산 글루타치온', '키토선생 식사대용두유 대학약콩두유' 등이 있으며 정답은 다음과 같다.

위메프 8월 출첵 이벤트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8월에도 진행되는 위메프 출석 체크 8월은 OOO 전용으로 진행 되는데요! 오직 OOO만 참여가능합니다! 과연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VIP'이다.

바이오비옴 액산 글루타치온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8/12 롯데홈쇼핑에서 론칭하는 고업 액상 글루타치온1000은 서울대 연구진이 연구개발한 제 품으로 TV홈쇼핑 최대 OO, 최초 OOO의 글루타치온으로 흡수율이 용이하며, 하루 한샷으로 무려 1000mg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이탈리아 시칠리아산 모로오렌지 농축액을 넣어 맛있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OO과 OOO에 들어갈 단어를 순서대로 기입해주세요]이며 초성 힌트는 'ㅎㄹ ㅇㅅㅎ'이며 정답은 '함량 액상형'이다.

키토선생 식사대용두유 대학약콩두유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후기가 증명하는 대학약콩두유! "당뇨 환자라서 한 번 마셔봤는데 당도 오르지 않고 간식으로도 아주 좋아 대량 구입해서 먹으려합니다." 대학약콩두유는 당류는 90% 낮춘 OOO 두유입니다. 라이브 중 이벤트를 통해 8분께 사은품을 드립니다! OOO은 무엇일까요?]이며 초성 힌트는 '건강한' 정답은 '건강한'이다.

이외에 변경 출제되고 있는 ▲'라보페 스타터 키트'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콜라겐' ▲'키토선생 저당두유 소이비랩' 관련 정답은 '테트라팩' ▲'하나머니 투자의 마블' 관련 문제 정답은 '10000'이다.

돈버는퀴즈가 시작되면 잠금화면에서 퀴즈상자가 나타난다. 퀴즈의 정답은 네이버에서 힌트(Hint)를 검색해 찾아볼 수 있으며, 정답을 찾았다면 '정답 입력하기'를 눌러 입력하면 된다.

힌트를 검색해 정답을 맞췄다면 최대 1만 캐시까지 랜덤으로 지급된다.

잠금화면 퀴즈상자를 놓쳤다면 캐시워크 퀴즈 메뉴, 캐시워크 피드, 캐시워크 공지사항 등을 통해 돈버는퀴즈를 확인할 수 있다.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으며, 동일한 아이템 퀴즈는 중복 참여할 수 없다.

한편 캐시워크는 만성질환 예방을 위해 건강한 습관 '하루 만 보 걷기'를 매일 성공하고 보상으로 캐시를 받는 리워드형 헬스케어 애플리케이션이다. [팝콘뉴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