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특가모음전', 'SKY 과외 설탭', '11번가 타임딜', '키토선생 저당 굴림만두' 등

▲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사진=캐시워크)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유진 기자) 11일 진행 중인 헬스케어 앱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진행 중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위메프 특가모음전', 'SKY 과외 설탭', '11번가 타임딜', '키토선생 저당 굴림만두' 등이 있으며 정답은 다음과 같다.

위메프 특가모음전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위메프 특가모음전에서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특가를 만날 수 있는데요. 자사몰 후기와 높은 평점이 확인된 특가로 오픈되는 OO특가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초성 힌트는 'ㄹㅂ' 정답은 '리뷰'이다.

SKY 과외 설탭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설탭은 2021 한국의소비자대상 교육/과외 부문에서 1등을 수상 했습니다. 설탭이 1등인 이유는 전국에서 2만 명 가까운 수강생들이 수강했고, 평균 OO개월 이상 수강을 지속하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실제 수강생 대상 설문조사 결과, 수강생 10명 중 9명이 만족 중이라고 답했습니다. 여기서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10'이다.

SKY 과외 설탭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두 번째 문제는 [설탭과외는 크게 2가지 수업 타입이 있습니다. 학생이 원하는 교재로 수업할 수 있는 베이직 과외와 베이직 과외 구성에 설탭이 제공하는 자체 콘텐츠까지 무제한으로 활용할 수 있는 OOO 과외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여기서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초성 힌트는 'ㅅㅁㅌ' 정답은 '스마트'이다.

11번가 타임딜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지금 핫한 인기 상품은 무엇? 11번가 OOO 랭킹쇼에서 바로 확인해 보세요! OOO에 들어갈 글자는 무엇일까요?]이며 초성 힌트는 'ㅂㅅㅌ' 정답은 '베스트'이다.

11번가 타임딜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두 번째 문제는 [놓치면 안 될 파격 할인 행진~ LIVE OO! 실시간 댓글 달고 경품도 받을 수 있는 11번가 라이브 방송!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 요?]이며 정답은 '11'이다.

키토선생 저당 굴림만두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후기가 증명하는 저당굴림만두! "설탕이랑 밀가루가 없는데 일반 만두랑 맛이 거의 똑같네요~ 야식 참고 한 팩씩 먹어요 57kg였는데 2주만에 -4kg 빠졌어요~" 저당굴림만두는 당은 낮추고 OOO OO은 살린 건강한 만두입니다. 라이브중 이벤트를 통해 8분께 사은품을 드립니다! OOO OO은 무엇일까요?]이며 초성 힌트는 'ㅉㄱㅎㅅㄱ' 정답은 '쫄깃한 식감'이다.

이외에 변경 출제되고 있는 ▲'부산 야경 여행지'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16' ▲'키토선생 로코초코 프로틴볼' 관련 정답은 '포만감' ▲'메디픽미 글로우업 톤업밀크' 관련 문제 정답은 '일랑일랑'이다.

돈버는퀴즈가 시작되면 잠금화면에서 퀴즈상자가 나타난다. 퀴즈의 정답은 네이버에서 힌트(Hint)를 검색해 찾아볼 수 있으며, 정답을 찾았다면 '정답 입력하기'를 눌러 입력하면 된다.

힌트를 검색해 정답을 맞췄다면 최대 1만 캐시까지 랜덤으로 지급된다.

잠금화면 퀴즈상자를 놓쳤다면 캐시워크 퀴즈 메뉴, 캐시워크 피드, 캐시워크 공지사항 등을 통해 돈버는퀴즈를 확인할 수 있다.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으며, 동일한 아이템 퀴즈는 중복 참여할 수 없다.

한편 캐시워크는 만성질환 예방을 위해 건강한 습관 '하루 만 보 걷기'를 매일 성공하고 보상으로 캐시를 받는 리워드형 헬스케어 애플리케이션이다. [팝콘뉴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