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토선생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 '올리브영 발란스핏 압박스타킹',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등

▲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사진=캐시워크)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유진 기자)19일 진행 중인 헬스케어 앱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진행 중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키토선생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 '올리브영 발란스핏 압박스타킹',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등이 있으며 정답은 다음과 같다.

키토선생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후기가 증명하는 닥터바리스타! "출근해서 이거 하나 마시면 점심시간까지 꽤 든든해서 좋아요!" 영양은 듬뿍, 설탕은 0g, OOO은 100% 채운 닥터바리스타! 식사대용으로 마시기 좋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고 하는데요, 라이브 중 이벤트를 통해 8분께 사은품을 드립니다! OOO은 무엇일까요?]이며 초성 힌트는 'ㅍㅁㄱ' 정답은 '포만감'이다.

올리브영 발란스핏 압박스타킹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오늘 단 하루 캐시워크 고객님에게만 1+1 혜택을 드리는 발란스핏 압박스타킹은 OOOO으로 다리 붓기는 물론 혈액순환에도 도움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OOOO에 들어갈 내용은 무엇일까요?]이며 초성 힌트는 'ㅇㄹㄱㄱ' 정답은 '의료기기'이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은 보험료를 계산해 보셔도 전화로 OO을 권유하지 않아요. OO에 들어갈 말은?]이며 초성 힌트는 'ㄱㅇ' 정답은 '가입'이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두 번째는 [자사 오프라인대비 누구나 평균 19.6% 저렴한 삼성화재 다이렉트 OOOOO!]이며 초성 힌트는 'ㅈㄷㅊㅂㅎ' 정답은 '자동차보험'이다.

이외에 변경 출제되고 있는 ▲'요기요'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마이요기요'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 관련 문제 정답은 '손실보상' ▲'히트박스' 관련 정답은 '타임특가'이다.

▲'대일빠삐방 근육통완화'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리필패치' ▲'바르닭 상반기 어워드' 관련 정답은 '31' ▲'메디픽미 색소침착 흔적차단 올그린톡스 피부그린라이트' 관련 정답은 '펩타이드'이다.

돈버는퀴즈가 시작되면 잠금화면에서 퀴즈상자가 나타난다. 퀴즈의 정답은 네이버에서 힌트(Hint)를 검색해 찾아볼 수 있으며, 정답을 찾았다면 '정답 입력하기'를 눌러 입력하면 된다.

힌트를 검색해 정답을 맞췄다면 최대 1만 캐시까지 랜덤으로 지급된다.

잠금화면 퀴즈상자를 놓쳤다면 캐시워크 퀴즈 메뉴, 캐시워크 피드, 캐시워크 공지사항 등을 통해 돈버는퀴즈를 확인할 수 있다.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으며, 동일한 아이템 퀴즈는 중복 참여할 수 없다.

한편 캐시워크는 만성질환 예방을 위해 건강한 습관 '하루 만 보 걷기'를 매일 성공하고 보상으로 캐시를 받는 리워드형 헬스케어 애플리케이션이다.[팝콘뉴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