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유진 기자) 이번 주는 힐링을 선사하는 경기도 가평의 나들이 명소를 소개한다.

'아침고요수목원'

경기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 432 / 연중무휴

총 10만 평의 면적에 약 5000여 종의 식물을 관람할 수 있는 아침고요수목원. 하경정원, 에덴정원, 아침광장, 하늘길, 분재정원, 한국정원 등 22여 개의 특색 있는 주제 정원을 만나볼 수 있다. 계절별로 열리는 다양한 축제와 야생화, 수국, 국화 전시회가 진행된다. 수려한 자연경관과 다양한 볼거리로 관광객에게 특별하고 힐링 가득한 시간을 선사한다.

'자라섬'

경기 가평군 가평읍 달전리 1-1 / 연중무휴

'자라처럼 생긴 언덕'이 바라보고 있는 섬, 자라섬. 동도, 서도, 중도, 남도 등 4개 섬으로 이루어진 섬으로, 섬에는 레저 및 생태공원, 오토캠핑장, 생태문화공원, 자라섬캠핑장, 자연생태테마파크 등이 조성되어 있다. 캠핑과 '자라섬국제재즈페스티벌'로 유명한 곳이다.

'유명산'

경기 가평군 설악면 / 화요일 휴무

산줄기가 사방으로 이어져 있어 얼핏 험해 보이나 능선이 완만해 가족 산행지로 적합한 유명산. 약 5km에 이르는 계곡을 거느리고 있으며 삼림욕장을 비롯해 체력단련장 캠프장 등을 갖춘 자연휴양림이 있어 많은 사람이 등산, 캠핑, 물놀이를 즐기기 위해 이곳을 찾는다.

'쁘띠프랑스'

경기 가평군 청평면 호반로 1063 / 연중무휴

국내 유일의 프랑스 테마파크로 프랑스를 비롯한 유럽의 다양한 문화 체험과 공연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어린이뿐만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꿈과 희망을 일깨워주는 '어린왕자' 콘셉트로 동화 속 마을을 여행하듯 곳곳에서 다양하고 신나는 문화 체험과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다.

'가평양떼목장'

경기 가평군 설악면 유명로 1209 / 연중무휴

끝이 보이지 않는 산과 대자연에서 알파카, 그리고 양들과 함께 교감할 수 있는 곳이다. 그림 같은 초원 위에서 뛰어놀며 동물들에게 먹이 주기 체험을 할 수 있으며 목장 내 카페에서 가슴 뻥 뚫리는 풍경을 보며 브런치를 즐길 수도 있다. 이색적인 힐링공간에서 자연과 사람, 동물이 함께하는 시간을 선사한다.[팝콘뉴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