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콘뉴스 Pick, 오늘의 뉴스

▲ 한화건설 김만겸 부사장(좌측)과 유정수 글로우서울 대표(우측)가 복합개발 역량 강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한화건설) © 팝콘뉴스


(팝콘뉴스=정찬혁 기자)■ 한화건설, 글로우서울과 복합개발사업 시설 특화 위한 업무협약

한화건설(대표이사 최광호)은 28일 서울 장교동 한화빌딩에서 공간솔루션 개발 전문업체인 글로우서울과 '복합개발사업 시설 특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한화건설은 복합상업공간 시설 컨설팅과 콘텐츠 브랜딩에 다양한 경험을 확보하고 있는 글로우서울과 함께 복합공간의 계획부터 브랜딩, 콘텐츠 개발, 운영관리 등 사업 전반적인 노하우를 내재화할 계획이다.

글로우서울은 대형상업시설부터 지역상권까지 폭넓은 개발 경험과 역량을 갖춘 기업으로 공간 기획 및 디자인, 컨텐츠 개발 및 운영, 브랜딩 등 종합 공간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김만겸 한화건설 부사장은 "급변하는 부동산시장과 트렌드에 가장 민감한 것은 복합개발사업"이라면서 "고객의 니즈에 빠르게 대응하기 위해 다양한 협업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 (사진=쿠쿠전자) © 팝콘뉴스


■ 쿠쿠전자, 2022 국가고객만족도 전기밥솥 부문 9년 연속 1위

쿠쿠전자(대표이사 구본학)가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22 국가고객만족도지수(NCSI) 조사에서 전기밥솥 부문 9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고 29일 밝혔다.

국가고객만족도지수(NCSI,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이 공동으로 조사하며, 제품이나 서비스를 직접 사용한 경험이 있는 국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측정해 계량화한 품질 지표로 제품 및 서비스를 평가하는 공신력 있는 지표다.

쿠쿠전자는 올해 조사에서 ▲고객기대수준 ▲고객유지율 ▲고객만족도 ▲고객인지품질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쿠쿠전자 관계자는 "쿠쿠 밥솥이 지난 40여 년 동안 밥솥의 대명사로 인식되며 업계 내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 덕분"이라며 "여기에 안주하지 않고 고객들의 사랑과 신뢰에 보답하며, 맛있고 간편하고 건강한 집밥 문화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발전해 나가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사진=SPC) © 팝콘뉴스


■ SPC 던킨, '고마워 플라워 도넛' 출시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워 20만 돌파를 기념해 '고마워 플라워 도넛'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꽃 모양을 본따 만든 '고마워 플라워 도넛'은 꽃잎 부분에 화이트 크림을 넣고, 도넛 가운데를 라즈베리 필링으로 채운 뒤 레인보우 버미쉘 토핑을 더한 제품이다.

던킨은 '고마워 플라워 도넛'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 4일까지 '20만 팔로워 고마워!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던킨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인스타그램 스토리 '직접추가' 스티커를 활용해 던킨과 함께한 순간을 공유해 참여 가능하다.

SPC 던킨 관계자는 "던킨을 향한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 덕분에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20만 명을 넘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던킨 특유의 새롭고 신선한 콘텐츠를 다양하게 선보이며 고객들과 소통하는 채널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사진=KT스튜디오지니) © 팝콘뉴스


■ KT스튜디오지니 오리지널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29일 첫 방송

KT스튜디오지니(대표이사 김철연)가 2022년 첫 작품 '구필수는 없다'에 이어 두 번째 오리지널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skyTV의 ENA채널과 올레 tv, seezn, 넷플릭스를 통해 29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천재적인 두뇌와 자폐스펙트럼을 동시에 가진 신입 변호사 우영우의 대형 로펌 생존기를 그린 드라마다.

자폐스펙트럼을 가진 천재 신입 변호사 우영우는 박은빈이 맡았다. 박은빈 외에 강태오, 강기영, 전배수, 백지원, 진경, 주현영, 하윤경, 주종혁, 임성재 등이 출연해 연기 시너지를 낼 예정이다.

'낭만닥터 김사부', '배가본드', '자이언트' 등을 연출한 유인식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백상예술대상과 청룡영화상 등 유수의 영화제를 휩쓴 '증인'의 문지원 작가가 집필을 맡았다.[팝콘뉴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