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유진 기자)이번 주는 인구밀도만큼이나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 경기도 부천의 나들이 명소를 소개한다.

'부천자연생태공원'

경기 부천시 길주로 660 / 월요일 휴무 / 정기 휴관일 : 1월 1일, 설날, 추석 당일

3D 영상관, 공룡탐험관, 하천생태관, 곤충신비관 등 다양한 전시관 운영을 하는 자연생태공원. 어린이들의 학습에 도움을 주고 있는 자연생태박물관과 5개의 테마관, 2개의 식물 체험관, 50종 278마리의 동물이 사육되고 있는 동물원, 사계절 정원, 생태연못 등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무릉도원 수목원이다.

'모네정원'

경기 부천시 고강동 185-3 / 월요일 휴무

원예체험, 텃밭 체험을 진행하는 부천시 지정 체험학습장. 정원 속 텃밭에서 우리나라의 사계를 경험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알게 되는 시간을 선사한다. 아이들에게 자연 속에서 직접 체험해 보는 좋은 학습의 순간을, 어른들에게는 사회로부터 받은 스트레스를 치유할 수 있는 순간을 제공한다.

'플레이아쿠아리움 부천'

경기 부천시 조마루로 2 / 연중무휴

부천에서 만나는 바다와 정글 속 환상 탐험. 다양한 어류뿐만 아니라 국내에서 보기 힘든 희귀동물들을 가까이에서 직접 보고 만지고 먹이도 줄 수 있는 체험형 아쿠아리움이다. 특별한 경험과 색다른 즐거움,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한다.

'진달래동산'

경기도 부천시 춘의동

부천 시민의 등산지와 휴식처로 각광받고 있는 원미산에 있는 진달래 군락지. 진달래동산을 비롯해 박물관, 수영장, 눈썰매장, 교통 공원, 야외극장 등 다양한 문화 레저 시설과 종합운동장과 인공 폭포, 인공 암벽, 국궁장 등의 시설을 갖춘 큰 규모의 공원이 있다.

'부천호수식물원 수피아'

경기 부천시 조마루로 15 상동호수공원 / 월요일 휴무

미세먼지, 사계절 기후변화에도 언제나 푸릇푸릇 한 자연과 휴식공간, 볼거리를 제공하는 부천호수식물원 수피아. 관엽원, 수생원, 바오밥원, 식충식물원 등 8개의 식물 존이 구성되어 있으며 430종 2만 8000본의 다양한 식물들을 만나볼 수 있다.[팝콘뉴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