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콘뉴스 Pick, 오늘의 뉴스

▲ (사진=서울우유협동조합) © 팝콘뉴스


(팝콘뉴스=정찬혁 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 경기북부경찰청·사랑의열매와 MOU 체결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은 경기북부경찰청, 사랑의열매와 사회적 약자 보호 및 지원을 위한 3자 간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은 아동, 노인 학대 및 학교폭력 등 사회적 약자를 대상으로 발생한 범죄 피해에 대해 지역사회 관심을 제고하고, 해당 피해자를 위한 맞춤형 회복 지원 활동을 골자로 한다. 협약식은 15일 서울우유 양주 신공장 2층 강당에서 진행했으며 서울우유협동조합 문진섭 조합장, 김남현 경기북부경찰청장, 사랑의열매 외 각 기관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서울우유는 협약 체결일로부터 3년간 지역사회 내 사회적 약자를 보호, 지원할 수 있도록 사회공헌기금 및 유제품 등 총 1억 원을 기탁하고 이를 통해 긴급 생활비, 치료비 등 대상자 맞춤 회복 지원에 나설 예정이다. 또한 지원하는 유제품 포장 용기에 아동학대, 학교폭력 근절을 위한 예방 문구를 삽입해 홍보할 계획이다.

▲ (사진=KB국민은행) © 팝콘뉴스


■ KB국민은행, 'KB모바일인증서' 가입자 1100만 명 돌파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지난 15일 기준 KB모바일인증서의 가입자가 1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KB모바일인증서는 본인 명의 휴대폰과 신분증만 있으면 영업점 방문 없이 발급할 수 있는 금융권 대표 인증서다.

현재 정부24, 국민비서, 국민건강보험공단과 병무청 통합인증 서비스 등 67개 공공기관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최근에는 법무부 형사사법포털 홈페이지에도 KB모바일인증서가 적용됐다. 복잡한 암호 없이 패턴·지문·Face ID 중 선택해 간편하게 로그인 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윤종규 KB금융그룹 회장이 신년사에서 밝힌 고객중심적 사고로 고객분들께 경제적 혜택과 편의,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KB모바일인증서의 사용처를 확대하고 다양한 사업영역으로 확장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 15일 매일유업 2022 테너 여름메뉴 레시피 클래스 현장(사진=아이비라인(월간COFFEE)) © 팝콘뉴스


■ 매일유업, '2022 테너 여름메뉴 레시피 클래스' 성료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2022 테너 여름메뉴 레시피 클래스'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15일 서울 용산 더컵미디어센터에서 개인 카페 점주를 대상으로 진행된 '2022 테너 여름메뉴 레시피 클래스'에서 매일유업이 직접 연구·개발한 여름 음료 레시피 12종을 공개했다.

매일유업은 망고베리오트블라썸, 피치셔벗 민트에이드, 망고코코블렌디드 등 여름 시즌에 맞는, 기존 프랜차이즈 카페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운 메뉴를 개발해 소개했다.

이날 소개된 다양한 음료는 대부분 매일유업의 B2B 브랜드 테너(TENNOR)를 활용해 만들 수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테너는 매년 대형 카페 브랜드와 함께 새로운 레시피를 개발하고 제품을 공급해오고 있다. 이러한 메뉴 개발 노하우를 개인 카페 점주님들과 공유하고, 그간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를 겪었을 분들께 도움을 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2020년 첫 레시피 클래스를 개최했는데, 매년 참가자 만족도가 매우 높아 앞으로도 꾸준히 이러한 레시피 클래스를 진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 (사진=현대리바트) © 팝콘뉴스


■ 현대리바트, 리바트몰서 6월 '피크위크' 프로모션 진행

현대리바트는 오는 19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인 '리바트몰'에서 6월 '피크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주방·욕실·붙박이장 등 온라인 전용 리모델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할인 쿠폰 및 추가 적립 ▲사은품 ▲카드사 할인 및 무이자 할인 ▲옵션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주방·욕실·중문·붙박이장·창호 등 시공이 필요한 제품군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한다.

하나카드로 50만·100만·300만·50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만·2만·6만·10만 원을 각각 즉시 할인해 주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삼성카드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24개월 무이자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 휴가 기간 리모델링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겨냥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휴가, 이사 등 시즌에 맞춘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팝콘뉴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