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유진 기자)6월 셋째 주는 천만 영화 '범죄도시2'의 열기를 이어갈 다양한 신작이 개봉한다.

'마녀(魔女) Part2. The Other One'

개봉 : 2022.06.15.

배급 : (주)NEW

감독 : 박훈정

출연 : 신시아, 박은빈, 서은수, 진구, 성유빈, 조민수, 이종석, 김다미

'마녀 1'의 주인공 '자윤'이 사라진 뒤, 정체불명 집단에 의해 마녀 프로젝트가 진행되고 있는 '아크'는 초토화된다. 그곳에서 홀로 살아남은 '한 소녀'. 그리고 그녀를 도와 평범한 일상을 살아갈 수 있게 해준 조력자 '경희'. 그러나 '소녀'를 찾으려는 세력이 하나둘 모여들기 시작하는데... '소녀' 안에 숨겨진 본성이 깨어난다. 모든 것의 시작, 더욱 거대하고 강력해진 마녀가 온다.

'버즈 라이트이어'

개봉 : 2022.06.15.

배급 :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감독 : 앤거스 맥클레인

출연 : 크리스 에반스, 타이카 와이티티, 피터 손

미션 1. 인류 구원을 위한 미지의 행성을 찾아야 한다.

미션 2. 폐허의 행성에 고립되었다. 모두를 구하기 위해 모든 것을 제자리에 돌려놔야 한다.

미션 3. 실수를 바로잡기 위해 1년 동안 탈출을 준비했다. 포기는 없다. 탈출해야만 한다.

우주 저 너머 운명을 건 미션, 무한한 모험이 시작된다.

'실종'

개봉 : 2022.06.15.

배급 : (주)디스테이션

감독 : 가타야마 신조

출연 : 사토 지로, 이토 아오이, 시미즈 히로야

수배 중인 연쇄살인마를 목격한 후 포상금을 탈 생각에 들떠 있던 아빠가 아무런 흔적도 없이 사라져버렸다. 딸 '카에데'는 유일한 가족인 아빠를 찾아 나서는데… 아빠의 일터에서 아빠의 이름을 쓰고 있는 한 남자를 발견한다. 그가 바로 아빠가 사라지기 전 목격한 연쇄살인마다.

'더 렛지'

개봉 : 2022.06.15.

배급 : CJ CGV

감독 : 하워드 J. 포드

출연 : 브리터니 애쉬워스, 벤 램

친구와 함께 암벽등반을 간 '켈리'는 그곳에서 만난 사내들에게 친구가 살해당하는 것을 목격하게 되는데… 끔찍했던 사건은 고스란히 카메라에 담기게 되고 그 사실을 알고 쫓아오는 사내들. 그들을 피할 곳은 눈앞의 거대한 암벽뿐이다. 아찔한 높이의 절벽에서 살아남아야 한다.

'아부쟁이'

개봉 : 2022.06.16.

배급 : 시네마뉴원

감독 : 황승재

출연 : 류의현, 김지민, 강유석, 동현배, 곽민호

전국구 형님들이 졸업장을 위해 모여드는 풍랑고의 고3 평균 연령 26.5세다. 의기양양하게 등교한 전직 일진 전학생 '박건'은 레벨이 다른 약육강식의 현실의 벽에 부딪히게 되고 큰형님 '태산'을 보필하는 '아부쟁이'가 되기로 결심하는데… 약육강식 먹이사슬 최하위! 일진 생활 6년, 오늘부턴 아부만이 살길.[팝콘뉴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