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유진 기자)이번 주는 짜릿한 재미를 선사하는 놀이공원 나들이 명소를 소개한다.

'롯데월드'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240

국내 최초, 최대 실내 테마파크이자 원하는 모든 것을 한곳에서 즐길 수 있는 복합생활공간, 롯데월드. 재밌고 즐거운 다양한 어트랙션,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공연 및 퍼레이드,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모여 있는 기프트숍, 입을 즐겁게 하는 레스토랑. 특별하고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부산 기장군 기장읍 동부산관광로 42

'동화 속 왕국'이라는 테마로 다양한 어트랙션과 공연들이 펼쳐지는 마법과 환상의 세계. 국내 최초로 도입하는 2종 어트랙션(자이언트디거, 자이언트스플래쉬)을 포함해 다양한 어트랙션 및 공연 콘텐츠, 레스토랑 등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에버랜드'

경기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에버랜드로 199

다채로운 축제와 어트랙션, 동물원과 식물원으로 구성된 글로벌 테마파크, 환상의 나라 에버랜드. 5개의 테마존과 사계절의 특색을 살린 다양한 축제, 40여 종의 최신 어트랙션, 다양한 무대공연, 멀티미디어 불꽃 쇼 등 날마다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한다.

'경주월드'

경북 경주시 보문로 544

남녀노소 모두를 취향 저격시킬 다양한 어트랙션과 볼거리, 먹거리까지 만나볼 수 있는 꿈, 사랑, 행복의 경주월드. 국내최강 스릴 넘치는 어뮤즈먼트(드라켄, 토네이도, 파에톤 등)를 만나볼 수 있으며 곳곳에 위치해 있는 다양한 포토존과 먹거리를 즐길 수 있다.[팝콘뉴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