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콘뉴스 Pick, 오늘의 뉴스

▲ 호텔식 게스트룸 리뉴얼 전경(사진=롯데건설) © 팝콘뉴스


(팝콘뉴스=정찬혁 기자)■ 롯데건설, 사용자 중심 커뮤니티 '살롱 드 캐슬' 론칭

롯데건설(대표이사 하석주)은 변화된 라이프 스타일과 인테리어 트랜드를 반영한 롯데캐슬의 새로운 커뮤니티 인테리어 스타일인 '살롱 드 캐슬(Salon de CASTLE:프랑스어와 영어를 합성한 캐슬의 커뮤니티 공간이라는 뜻)'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롯데건설에 따르면 '살롱 드 캐슬'은 18세기 유럽의 지적 문화 교류의 장이었던 '살롱문화'에 '취향살롱'을 접목해 단지 내 사람들과 교류하거나, 내가 원하는 활동에 집중할 수 있는 공간으로서의 커뮤니티를 제공한다.

‘살롱 드 캐슬’은 공간의 고급화, 분리, 유연성, 특별함 등 크게 4가지의 변화를 담았다. VOC(Voice of Customer) 분석을 통해 실사용자 중심의 설계를 제공하고, 앱 연동 키오스크 등을 도입했다. 또, 사용자 니즈를 반영한 멀티 기능을 위해 가변적 공간 구성을 제안했다.

이번에 리뉴얼된 커뮤니티 스타일 '살롱 드 캐슬'은 2022년 상반기 수주현장부터 점차적으로 확대 적용할 예정이다.

▲ 2022 대한노인병학회 춘계학술대회 현장(사진=매일헬스뉴트리션) © 팝콘뉴스


■ 매일헬스뉴트리션, 대한노인병학회 춘계학술대회서 제품 홍보 진행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김환석)은 지난 28일부터 개최된 제69차 대한노인병학회 춘계 학술대회에 셀렉스 제품 홍보행사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28일부터 양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2022 대한노인병학회 춘계 학술대회에서는 노인의학 분야 현황과 전망은 물론 노쇠와 근감소증·노인 당뇨병·노인 관절염 등 노년기에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질병에 대한 지식이 공유됐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2022 대한노인병학회 춘계 학술대회에 제휴처인 인바디 BWA 부스에 참여해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와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 홍보 이벤트를 진행했다.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는 식이섬유와 프리바이오틱스 역할을 하며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주는 4중 복합 기능성 식품이다.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는 지방과 유당을 제거한 순도 높은 분리유청단백질(WPI)을 사용한 단백질 건강기능식품이다.

매일헬스뉴트리션 관계자는 "건강하고 즐거운 백세시대를 위해 이번 대한노인병학회 춘계 학술대회에 노년기 건강 관리에 특화된 제품을 후원하기로 했다"라고 말했다.

▲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고양 원마운트에서 경기도고양교육지원청과 함께 청소년 문화축제 수익금 기부에 대한 전달식을 진행했다. (오른쪽 다섯 번째부터) 경기도고양교육지원청 서동연교육장,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이영균 경기북부지역본부장, 고양기업경제인연합회 이상헌 회장(사진=초록우산어린이재단) © 팝콘뉴스


■ 경기도고양교육지원청, 청소년 문화축제 수익금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

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은 경기도고양교육지원청과 탄소중립 실천을 위한 청소년 문화축제를 개최하고 수익금 일부를 우크라이나 긴급구호에 기부한다고 30일 밝혔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고양 원마운트에서 경기도고양교육지원청과 함께 청소년 문화축제 수익금 기부에 대한 전달식을 진행했다. 전달식에는 일산서부경찰서, (사)고양기업경제인연합회, 국립암센터, 법무부 청소년범죄예방위원 고양지역협의회, 고양원마운트, (사)한국소기업 소상공인연합회 고양시지회, 백신초등학교, 안곡중학교가 참석했다.

'청소년 문화축제-파랑새를 찾아서'는 청소년들이 직접 기획하고 운영하는 문화축제로, 자원 순환을 통한 탄소중립 생활화를 위해 벼룩시장, 환경보호 활동, 나눔 활동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모인 수익금 일부는 청소년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되어 우크라이나 아동들을 돕기 위한 긴급구호에 사용된다.

경기도고양교육지원청 서동연 교육장은 "청소년들이 자발적으로 기후환경 변화의 심각성을 깨닫고 탄소중립을 실천할 좋은 기회"라며 "수익금을 전쟁으로 고통받고 있는 우크라이나 아동들을 위해 기부하여 더욱 의미 있는 축제에 청소년들뿐만 아니라 일반 시민분들도 이 축제를 함께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롯데홈쇼핑은 내달 1일부터 12일까지 상반기 총결산 특집 대형 쇼핑 행사 '퀸즈데이'를 진행한다. (사진=롯데홈쇼핑) © 팝콘뉴스


■ 롯데홈쇼핑, '퀸즈데이' 개최...120억 원 쇼핑 지원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내달 1일부터 12일까지 상반기 총결산 특집 대형 쇼핑 행사 '퀸즈데이'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퀸즈데이'는 롯데홈쇼핑이 처음 선보이는 대형 쇼핑 행사다. 행사 기간 동안 총 120억 원의 '쇼핑 지원금'을 제공한다.

매일 선착순 10만 명에게 1만 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괌, 사이판, 하와이, 몰디브 등 유명 4대 휴양지 여행 패키지를 제공한다.

TV홈쇼핑은 대표 프로그램을 통해 상반기 인기 상품만을 선정해 총결산 특집을 진행한다.

신성빈 롯데홈쇼핑 마케팅본부장은 "'대한민국 광클절'에 이어 상반기 결산 특집으로 대형 쇼핑 행사 '퀸즈데이'를 기획하게 됐다" 며 "고객 니즈를 반영해 인기 상품에 추가 혜택까지 더 해 고객들에게 좋은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팝콘뉴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