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목 현장 특별가... 구매금액별 할인쿠폰도

▲ (사진=쿠팡) © 팝콘뉴스

(팝콘뉴스=권현정 기자) 쿠팡이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여름 육아용품 기획전'온택트(On:tact) 베이비페어'를 연다.

행사기간은 오는 6월 5일까지로,행사 기간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에는 새로운 제품들을 현장 특별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3만 원 이상 구매 시 4천 원 ▲6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 ▲10만 원 이상 구매 시 2만 원 등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소비자들은▲우리아이 선케어 ▲아이와 함께하는 휴가 준비물 ▲시원한 여름나기 등 3개 테마관 및 브랜드관에서 해당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우리아이 선케어' 테마관에는 순한 성분의 선크림, 선쿠션 등을, '아이와 함께하는 휴가 준비물' 테마관에는 아동용 수영복, 샌들, 튜브 등을, '시원한 여름나기' 테마관에는 여름용 침구, 의류, 방충용품 등을 모았다.

이 밖에 기저귀·물티슈, 분유·어린이 식품, 수유용품, 이유용품·유아식기, 유아침구·가구, 매트·안전용품, 아기띠·유모차·카시트, 욕실용품·스킨케어, 위생·세제 등 12개 카테고리를 통해서도 관련 상품을 찾아볼 수 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이번 베이비페어를 통해 휴가 준비는 물론,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마련한 계절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팝콘뉴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