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유진 기자)'범죄도시2'가 관객몰이 중인 5월 넷째 주도 다양한 장르의 신작이 개봉해 관객을 찾는다.

'쥬라기 리턴즈'

개봉 : 2022.05.24.

배급 : BoXoo 엔터테인먼트

감독 : 스콧 제프리, 레베카 매튜스

출연 : 데렉 넬슨, 메건 퍼비스

유전자 조작으로 랩터와 티라노들이 부활하지만, 하루가 다르게 진화하는 속도를 감당하지 못하고 무참한 살생이 벌어진다. 깨워서는 안 될 최강 살인 공룡들을 막기 위한 전투를 준비한다. 금기의 실험, 그 대가는 죽음. 인간과 공룡의 마지막 승부가 시작된다.

'안녕하세요'

개봉 : 2022.05.25.

배급 : (주)디스테이션

감독 : 차봉주

출연 : 김환희, 유선, 이순재

외로운 세상 속에서 죽음을 결심한 고3 '수미'. 그런 '수미'에게 죽는 법을 알려주겠다며 늘봄 호스피스 병동으로 데리고 가는 수간호사 '서진'. 그곳에 모인 곧 죽을 사람들. 그러나 죽음을 앞둔 사람들이라고 하기엔 너무 따뜻하고 유쾌하잖아? 그들에게 점차 스며들며 세상의 온기를 배워가기 시작한다. 눈부시게 찬란한 위로를 전한다, 안녕하세요.

'피는 물보다 진하다'

개봉 : 2022.05.25.

배급 : (주)이놀미디어

감독 : 김희성

출연 : 조동혁, 이완, 임정은

무자비함으로 악명 높은 해결사, 일명 '도깨비'. 그를 앞세워 일대를 장악한 최대 청부폭력조직 '백정파'. 그러나 다른 사람의 죄를 뒤집어쓰고 10년의 수감생활을 하는데… 그동안 '도깨비' 행세하며 조직을 차지한 '가짜 도깨비'. '도깨비'라 불린 남자와 '도깨비'가 되고 싶었던 남자의 싸움. 오직 진짜만이 살아남는다.

'더 노비스'

개봉 : 2022.05.25.

배급 : 영화사 진진

감독 : 로런 해더웨이

출연 : 이사벨 퍼만, 에이미 포사이스

대학교 신입생이자 늘 최고를 갈망하는 '알렉스'는 교내 조정부에 가입한 후 동급생 '제이미'에게 경쟁심을 느끼는데… 팀 1군에 들기 위해 혹독한 훈련을 거듭하고, 스스로 극한으로 내몰기 시작한다. 최고를 증명하기 위한 미친 짓이 뭔지 보여줄게.

'히든'

개봉 : 2022.05.25.

배급 : BoXoo 엔터테인먼트

감독 : 한종훈

출연 : 정혜인, 공형진

국가정보원 국제범죄(마약)팀 소속 '해수'는 작전 중 사망한 동료를 대신해 하우스에서 '판때기'로 불리는 '장판수'를 급습하는데… 정체불명 도박의 신 '블랙잭'이 60억 원어치 마약을 노리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그를 잡기 위해 위험천만한 도박판에 뛰어든다. 목숨 건 죽음의 베팅이 시작된다.[팝콘뉴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