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유진 기자)5월 셋째 주는 지난 2017년 개봉해 큰 인기를 끌었던 '범죄도시' 후속편을 비롯해 다양한 장르의 신작이 관객을 찾는다.

'범죄도시2'

개봉 : 2022.05.18.

배급 :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

감독 : 이상용

출연 : 마동석, 손석구, 최귀화

4년 전 악랄한 범죄자 '장첸'을 참교육했던 괴물형사 '마석도'가 다시 돌아왔다. 이번엔 한국과 베트남을 오가며 역대급 범죄를 저지르는 '강해상'을 쫓는다. 나쁜 놈들 잡는 데 국경 없다. 통쾌하고 화끈한 범죄 소탕 작전이 다시 펼쳐진다. "느낌 오지? 이놈 잡아야 하는 거"

'매스'

개봉 : 2022.05.18.

배급 : 오드 AUD

감독 : 프란 크랜즈

출연 : 제이슨 아이삭스, 앤 도드, 마샤 플림튼

2018년 플로리다주 파크랜드 고교 총기 사건 발생 6년 후, 가해자 부모와 피해자 부모가 만났다. 아이를 잃은 두 부부의 슬픔, 분노, 절망, 후회가 폭발한다. 서서히 드러나는 그날의 진실과 아픔. "해주고 싶은 얘기가 있어요"

'완벽한 축사를 준비하는 방법'

개봉 : 2022.05.19.

배급 : 판씨네마㈜

감독 : 로랑 티라르

출연 : 벤자민 라베른헤, 사라 지로도, 줄리아 피아톤

"우리 관계엔 휴식이 필요해" 연애 거리두기 38일째. 참지 못하고 여자친구 '소니아'에게 문자를 보냈다. 그러나 답장은 오지 않는다. 연애가 복잡한 나, 사람들과 섞이기 어려운 너. 관계가 서툰 모두를 위한 공감 로맨스.

'봉명주공'

개봉 : 2022.05.19.

배급 : (주)시네마달

감독 : 김기성

청주 봉명동의 1세대 주공아파트, '봉명주공'. 떠나는 주민들은 저마다 가슴속에 이곳에서의 추억을 남긴다. 철마다 형형색색으로 물드는 나무들, 놀이터 곳곳에 울려 퍼지는 아이들의 웃음소리, 지저귀는 새들과 골목을 지키는 길고양이들. "곧 사라질 그곳을 기억하려는 사람들이 봉명주공을 찾아오기 시작한다"

'파이어스타터'

개봉 : 2022.05.19.

배급 : 유니버설 픽쳐스

감독 : 키이스 토마스

출연 : 라이언 키에라 암스트롱, 잭 에프론

특별한 능력을 갖춘 '앤디'와 '비키'는 정부의 비밀 실험 기관에 이용당했다가 가까스로 탈출해 딸 '찰리'를 낳고 평범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 그러나 '찰리'는 자라면서 내면의 특별한 힘을 느끼게 되고 결국 통제할 수 없는 엄청난 힘이 발현되는데… 분노에서 시작된 통제 불가능한 힘. 이제 더 이상 도망칠 수도, 피할 수도 없다.[팝콘뉴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