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유진 기자)4월 셋째 주는 천우희가 뉴스 앵커로 변신한 스릴러 '앵커'를 비롯해 다양한 신작이 개봉한다.

'앵커'

개봉 : 2022.04.20.

배급 : 에이스메이커

감독 : 정지연

출연 : 천우희, 이혜영, 신하균

방송국 간판 앵커 '세라'에게 생방송 5분 전 자신이 살해될 것이라며 죽음을 예고하는 제보 전화가 걸려 온다. 장난전화로 치부하기엔 너무 찝찝한 마음에 제보자의 집으로 향한 '세라'. 그곳에서 마주한 제보자와 그녀의 딸의 시체. 그날 이후 그녀의 삶이 송두리째 뒤흔들리게 된다. "제 죽음이 정세라 앵커의 입을 통해 보도되면 너무 기쁠 것 같아요."

'로스트 시티'

개봉 : 2022.04.20.

배급 : 롯데엔터테인먼트

감독 : 애덤 니, 아론 니

출연 : 산드라 블록, 채닝 테이텀, 다니엘 래드클리프

숨겨진 보물을 찾으려는 재벌 '페어팩스'는 베스트셀러 작가 '로레타'의 책에서 단서를 얻게 된다. 그는 '로레타'를 납치해 적과 자연의 위험이 도사리는 일촉즉발 화산섬으로 향하게 되는데… 그리고 그녀를 구하기 위해 뒤를 쫓는 '앨런'. 대환장 케미의 그들이 생존하여 섬을 탈출할 수 있을까?

'4월은 너의 거짓말'

개봉 : 2022.04.20.

배급 : (주)팝엔터테인먼트

감독 : 신조 타케히코

출연 : 히로세 스즈, 야마자키 켄토

모노톤의 인생을 살고 있는 천재 피아니스트 '코세이'. 어느 날 바이올리니스트 '카오리'를 만나 콩쿠르에서 함께 연주하게 되는데… 벚꽃처럼 나타난 그녀와 함께 컬러풀한 세상을 연주하기 시작한다. "지금, 네가 사는 세상은 어떤 색이야?"

'쓰리: 아직 끝나지 않았다'

개봉 : 2022.04.21.

배급 : 필름다빈

감독 : 박 루슬란

출연 : 이고르 사보치킨, 사말 예슬라모바, 아스카르 일리아소브

패기 넘치는 신입 수사관 '셰르'는 최고의 수사팀에 합류해 마을을 뒤흔든 연쇄 살인마의 뒤를 쫓는다. 살인마와의 교묘한 심리전 속 사건의 실마리가 점점 드러나게 되는데… 기록될 수 없었던 어느 살인 사건의 실화. "누군가는 이 세상을 깨끗이 만들어야 하지. 그러는 너의 세계는 어떤데?"

'공기살인'

개봉 : 2022.04.22.

배급 : TCO㈜더콘텐츠온

감독 : 조용선

출연 : 김상경, 이선빈, 윤경호

봄이 되면 나타났다 여름이 되면 사라지는 죽음의 병. 공기를 타고 대한민국에 죽음을 몰고 온 살인무기의 실체를 밝히기 위한 이들의 사투가 시작된다. 범인은 증발했지만 피해자는 증발하지 않았다. 살균제 대참사 재난 실화. "알고 있었죠, 사람이 죽을 수도 있다는 거."[팝콘뉴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