널디 드림랜드(NERDY DREAMLAND) 테마, 몽환적 유토피아 패션 구현

▲ (사진=에이피알) © 팝콘뉴스


(팝콘뉴스=정찬혁 기자)에이피알(김병훈 대표)의 스트릿 브랜드 널디(NERDY)가 22SS 워터컬러 컬렉션을 출시했다.

널디 드림랜드(NERDY DREAMLAND)라는 메인 테마 하에 출시된 이번 컬렉션은 기존 컬러감에 타이다잉, 그러데이션, 수채화 콘셉트 등 다양한 워싱 기법을 가미했다.

널디는 고유의 브랜드 헤리티지가 있는 트랙슈트와 맨투맨은 물론, 작년부터 복종의 세계관을 넓히며 선보인 카디건과 스웨터 등에도 워터컬러를 도입했다. '그러데이션 라인'과 '타이다잉 라인'으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매해 확장되고 있는 널디의 세계관을 반영했다.

▲ (사진=에이피알) © 팝콘뉴스


지난해 일본의 프리미엄 스트릿 편집숍 아트모스(atmos)와 협업 컬렉션으로 처음 선보였던 워터컬러 라인은 신발과 스웨트 셔츠, 트랙라인에서 일부 완판됐으며, 올해 들어 정식 컬렉션으로 출시되었다.

널디는 워터컬러 컬렉션 신상 출시를 기념해 일주일간 할인 이벤트, 적립금 제공 등 고객 혜택을 강화할 계획이다.

널디는 2022년을 맞아 임인년 호랑이 컬렉션부터 '태연의 색', '시그니처 컬렉션' 등이 일부 완판되며, 2021년 인기를 유지하는 데 성공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