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유진 기자)이번 주는 일상에서 벗어나 힐링을 전하는 전시들을 소개한다.

'THE ART OF BANKSY'

2021.08.20. ~ 2022.02.06. / 장소 : 더서울라이티움

전 세계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천재 그라피티 아티스트 뱅크시. 그의 예술세계를 직접 만나보고 감상하는 시간을 선사한다. 디즈멀랜드를 테마로 재탄생한 설치 미술, 디즈멀랜드 오리지널 소품, 프린트, 캔버스, 조각 등 다양한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아르떼뮤지엄'

2021.12.23. ~ / 장소 : 아르떼뮤지엄 강릉

관동팔경의 으뜸인 강릉에서 강원도와 강릉의 지역성 특성을 반영한 12개의 다채로운 미디어아트 전시가 펼쳐진다. '영원한 자연'을 주제로 제작된 작품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몰입형 전시를 만나볼 수 있다. 웅장한 공간 속 초현실적 전시를 감상해 보자.

'로그아웃'

2021.12.21. ~ 2023.03.01. / 장소 : 뚝섬 미술관

국내 최초 공감각 치유 전시. 지친 현실과의 연결을 단절시켜, 오롯이 나에게 집중하는 시간을 가져보자.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잃어버린 감각을 되찾고 온전한 쉼과 휴식을 통해 재충전을 하고 회복할 수 있는 곳. 로그아웃.

'노형수퍼마켙'

오픈런 / 장소 : 노형수퍼마켙

제주의 색깔을 빨아들인 미디어 아트 전시가 찾아왔다. "신비로운 광경은 누구나 볼 수 있지만 자칫하면 자신의 색깔을 빼앗길 수도 있으니 나만의 색깔을 빼앗기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다채로운 공간 속에서 펼쳐지는 신비로운 광경을 만나보자.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