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부터 애니메이션까지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유진 기자) 2022년 1월 넷째 주, 추운 날씨에 얼어붙은 마음을 녹여줄 영화들을 만나보자.

'시카리오: 나이트 오브 이스케이프'

개봉 : 2022.01.25.

배급 : (주)이놀미디어

감독 : 조스 릭스

출연 : 나타샤 헨스트리지, 매니 페레즈

세계를 뒤흔든 마약 카르텔 재판의 중요한 증거물을 가지고 있던 한 남자와 그의 어린 딸 '아멜리아'. 무자비한 암살자들을 피해 근처 요양원으로 도망을 쳐보지만, 그들은 집요하게 아멜리아의 가족을 쫓는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사상 최악의 폭풍이 몰아치면서 딸과 아빠 그리고 요양원 사람들은 고립되고 마는데... 마약 카르텔과의 생존 게임이 시작된다!

'해적: 도깨비 깃발'

개봉 : 2022.01.26.

배급 : 롯데엔터테인먼트

감독 : 김정훈

출연 : 강하늘, 한효주, 이광수

자칭 고려 제일 검인 의적단 두목 '무치'와 바다를 평정한 해적선의 주인 '해랑'. 산과 바다, 태생부터 상극인 두 사람. 그러던 어느 날, 흔적 없이 사라진 엄청난 규모의 왕실 보물이 어딘가 숨겨져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위험천만한 모험이 시작된다! 그러나 그 보물을 노리는 건 이들뿐만이 아니었으니! 해적과 의적, 그리고 역적. 함께 사라진 보물을 찾으러 가자!

'킹메이커'

개봉 : 2022.01.26.

배급 : 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

감독 : 변성현

출연 : 설경구, 이선균

세상을 바꾸기 위해 도전하는 정치인 '김운범', 그런 그와 뜻을 함께하고자 찾아온 선거 전략가 '서창대'. 열세 상황 속 아무도 상상하지 못한 선거전략으로 김운범을 선거 승리로 이끄는 서창대. 그리고 김운범은 대통령 후보에까지 오르게 되는데...어떻게 이기는지가 아니라 왜 이겨야 하는지가 중요하다! 정치인가? 쇼인가?

'바이스 시티'

개봉 : 2022.01.26.

배급 : (주)무브먼트 픽쳐스

감독 : 존 카를로

출연 : 로니 진 블리빈스, 애너린 맥코드

집 없이 떠도는 고아들을 모아 자신만의 왕국을 이룬 '맥 먼로'. 그는 종교적인 신념을 가장해 아이들의 눈과 귀를 가리고 사악한 범죄의 세계로 이끈다. 범죄 기술을 가르치고, 온갖 악행을 저지르게 사주하여 플로리다를 악의 도시로 만드는 맥 먼로. 삐뚤어진 악의 도시를 꿈꾼 한 남자와 갈 곳 없는 아이들의 험난한 현실이 펼쳐진다.

'극장판 안녕 자두야: 제주도의 비밀'

개봉 : 2022.01.27.

배급 : CJ ENM

감독 : 손석우

출연(목소리) : 여민정, 김영은, 정혜옥

제주도 여행을 간 자두네 가족. 그곳에서 만난 엄친딸 제주 소녀 '전복'이가 자두는 못마땅하다. 절친 윤석이를 독차지한 전복이에게 화가 난 자두는 실수로 돌하르방을 넘어뜨리고, 먼 옛날 저주를 품고 봉인된 '보리'를 깨우고 마는데... 보리가 쏜 빔에 맞아 돌로 변한 사람들을 원상태로 되돌릴 방법을 찾아야 한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