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부터 드라마까지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유진 기자) 2022년 1월 둘째 주에도 국내외 다양한 신작이 개봉해 관객을 만난다.

'킬링 데이트'

개봉 : 2022 .01.11.

배급 : BoXoo 엔터테인먼트

감독 : 마누엘 크로스비, 다렌 냅 / 출연 : 타이슨 브라운, 셸비 뒤클로

옆집 소녀와의 완벽한 데이트를 위해 중고차를 산 '마이크'. 그러나 뭔가 잘못되었다. 갱단부터 경찰까지, 모두가 이 차를 노린다? 차를 산 순간 모든 것이 꼬여 버렸다. 폭주하는 데이트를 막아라. 과연 마이크는 무사히 데이트를 할 수 있을까?

'특송'

개봉 : 2022.01.12.

배급 : (주)NEW

감독 : 박대민 / 출연 : 박소담, 송새벽, 김의성

특송 전문 드라이버 '은하'. 어쩌다 맡게 된 반송 불가 수하물과 출처를 알 수 없는 300억까지. 예상치 못한 배송사고로 걷잡을 수 없는 사건에 휘말리게 된다. 경찰과 국정원의 타깃이 되어 도심 한복판에서 추격전이 벌어지는데… NO 브레이크! FULL 엑셀! 성공률 100% 특송 전문 드라이버가 온다.

'하우스 오브 구찌'

개봉 : 2022.01.12.

배급 : 유니버설 픽쳐스

감독 : 리들리 스콧 / 출연 : 레이디 가가, 아담 드라이버, 자레드 레토

너무나 달콤하고 매혹적인 그 이름. 부유함, 스타일 그리고 권력을 의미하는 구찌. 그러나 동시에 저주를 뜻하기도 한다. 손에 쥐어도 더 갈망하게 되고 누구에게도 뺏길 수 없었던 구찌를 갖기 위해 구찌를 죽이기로 한다. 죽여서라도 갖고 싶은 그 이름.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개봉 : 2022.01.12.

배급 :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감독 : 스티븐 스필버그 / 출연 : 안셀 엘고트, 레이첼 지글러, 아리아나 데보스

어두운 과거를 뒤로하고 새로운 삶을 시작하려는 제트파의 토니. 제트파의 라이벌 샤크파의 리더인 오빠의 그늘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인생을 찾고자 하는 마리아. 우연히 만나 사라에 빠진 토니와 마리아는 뉴욕에서 새로운 삶을 함께하기로 한다. 그러나 뉴욕의 웨스트 사이드를 차지하기 위해 샤크파와 제트파의 갈등이 점차 깊어만 가는데…

'클리포드 더 빅 레드 독'

개봉 : 2022.01.12.

배급 : 롯데엔터테인먼트

감독 : 월트 베커 / 출연 : 다비 캠프, 잭 화이트홀, 존 클리즈

마법 동물 구조 센터를 지나던 12살 에밀리는 운명처럼 작고 빨간 강아지를 만나게 되고 함께하게 된다. 하지만 기쁨도 잠시. 작고 빨간 강아지 클리포드는 하루아침에 3M가 넘게 커져 버리는데… 순식간에 뉴욕의 유명 인사가 되어버린 클리포드. 세상에서 가장 큰 빨간 강아지의 놀라운 모험이 펼쳐진다. "클리포드는 얼마나 더 커지는 거예요?"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