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의 세계로 빠져든다...'에릭 요한슨 사진전' 外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유진 기자) 이번 주는 보고 또 보고 싶은 몰입감 넘치는 전시를 소개한다.

'에릭 요한슨 사진전'

2021.09.16. ~ 2022.10.30. / 장소 : 63아트

상상을 찍는 초현실주의 사진작가 에릭 요한슨전(展). 다양한 포토존과 체험형 미디어로 관람객들을 새로운 상상의 세계로 초대한다. 현실에서는 불가능한 세계를 사진 속에선 가능한 세계로. 새로운 콘셉트의 입체적인 작품들을 만나보고 에릭 요한슨의 작품 속 인물이 되어볼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보자.

'반 고흐 인사이드 더 씨어터'

2021.10.15. ~ 2022.04.30. / 장소 : 그라운드시소 명동

반 고흐가 남긴 소중한 명작들을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전시. 음악과 함께 감상하는 미디어 아트 전시를 만나보자. 혁신적인 몰입감으로 반 고흐의 인생과 작품 세계를 엿볼 수 있는 인상적인 시간을 선사한다.

'플라워 바이 네이키드'

오픈런 / 장소 : AK&홍대점

도심 속에서 만나는 비밀의 화원. 자연의 순환에 따라 생동감 있게 살아 숨 쉬는 플라워 아트 작품으로 구성된 미디어 전시. 꽃의 아름다움을 메인 테마로 해 꽃의 감성을 느끼고 자연의 신비와 생명의 아름다움을 다양한 볼거리로 경험할 수 있다.

'경이로운 전환'

2021.11.12. ~ 2022.03.20. / 장소 : 부산 현대미술관

주식, 가상화폐, 부동산 투자 열풍 현상과 노동의 가치 하락 사이에서 발생하는 자본주의 체제의 모순을 미술 작가들의 시선으로 바라보는 시간. 한국인 작가들과 싱가포르, 대만 작가들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위기로 인한 세계와 인간의 변화 그리고 상승과 하강 구조의 인식.

'살바도르 달리 : Imagination and Reality'

2021.11.27. ~ 2022.03.20. / 장소 : 동대문디자인플라자 디자인 전시관

스페인 초현실주의 거장 살바도르 달리의 국내 최초 대규모 회고전. 전 생애에 걸친 달리의 폭발적인 예술 세계를 소개하고, 회화뿐만 아니라 영화와 패션, 광고, 디자인 영역에서도 활발하게 영향을 끼쳤던 달리의 기발하고 독특한 작업을 소개한다. 다방면으로 천재적인 영감을 지녔던 달리를 만나보는 시간.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