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을 여는 신작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유진 기자)2021년을 보내고 2022년 새해에도 다양한 신작이 개봉해 관객을 만난다.

'경관의 피'

개봉 : 2022.01.05.

배급 :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감독 : 이규만

출연 : 조진웅, 최우식, 박희순

경찰의 기준이 뒤집힌다. 출처불명의 후원금을 받으며 사치를 즐기는 경찰 강윤과 그를 감시하기 위해 투입된 원칙주의자 신입 경찰 민재. 강윤은 민재와 함께 신종 마약 사건을 수사하던 중 민재가 언더커버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 민재는 강윤을 둘러싼 숨겨진 경찰 조직의 비밀을 마주하게 되는데.

'씽2게더'

개봉 : 2022.01.05.

배급 : 유니버설 픽쳐스

감독 : 가스 제닝스

출연(목소리) : 매튜 맥커너히, 리즈 위더스푼

전 세계가 주목한 스테이지, 함께 도전할 준비됐지? 레드 쇼어 시티에서 사상 최고의 쇼가 펼쳐진다는 소식. 그러나 최고의 스테이지에 서기 위해서는 치열한 경쟁을 치러야 한다. 완벽한 라이브를 위해 종적을 감춘 레전드 뮤지션 클레이를 캐스팅해야 한다.

'피드백'

개봉 : 2022.01.05.

배급 : ㈜스튜디오보난자

감독 : 페드로 C. 알론소

출연 : 에디 마산, 이바나 바쿠에로

한때 잘나가던 스타였지만 지금은 잊힌 자비스 돌란.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라디오 DJ 제안을 수락하는데, 첫 방송 이후, 예전부터 좋아했다는 스토커가 등장해 생방송 중인 방송국을 공격하는데.

'전장의 피아니스트'

개봉 : 2022.01.06.

배급 : 찬란

감독 : 지미 카이루즈

출연 : 타렉 야쿱, 아델 카람

매일 총성이 울리는 전쟁터 시리아의 세카. 음악마저 금지된 혼란 속에서 피아니스트 카림은 자신이 가장 아끼는 피아노를 팔아 연주를 마음껏 할 수 있는 오스트리아 빈으로 떠나려 한다. 하지만, 극단주의 무장단체의 총격으로 피아노가 망가져 버리고, 피아노를 고치기 위해선 테러와 폭격을 피해 부품이 남아 있는 도시로 향해야 한다.

'원샷'

개봉 : 2022.01.06.

배급 : (주)풍경소리, TNS

감독 : 제임스 넌

출연 : 스콧 앳킨스, 애슐리 그린, 라이언 필립

원테이크의 리얼타임 액션. 액션의 패러다임이 바뀐다. 악명 높은 테러리스트들이 수감된 일급비밀의 섬. 예고된 워싱턴 테러의 배후를 아는 '놈'을 이송하려 한다. 그때 '놈'을 탈옥시키려는 테러단의 공격이 시작되는데. 탈출은 한 컷에 실시간으로 끝낸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