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마지막을 장식할 신작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유진 기자) 다사다난했던 2021년 마지막을 장식할 흥미로운 신작들이 관객을 만난다.

'해피 뉴 이어'

개봉 : 2021.12.29.

배급 : CJ ENM, 티빙(TVING)

감독 : 곽재용

출연 : 한지민, 이동욱, 강하늘, 윤아

우리에게도 소중한 인연이 찾아올까요? 다양한 사람들이 인연을 이어가는 곳, 호텔 엠로스에서 벌어지는 일곱 커플의 이야기. 때론 아찔하고, 때론 애틋하고, 때론 눈물 나게 행복한 올해의 마지막. 연말 느낌 가득한 로맨스 영화가 찾아온다.

'램'

개봉 : 2021.12.29.

배급 : 오드 AUD

감독 : 발디마르 요한손

출연 : 누미 라파스, 힐미르 스나에르 구오나손

눈보라가 휘몰아치던 크리스마스 날 밤 이후, 양 목장을 운영하던 '마리아' 부부에게 신기한 일이 일어난다. 불임으로 아이를 가질 수 없는 부부에게 두 발로 걸을 수 있는 신비한 아이(양)가 찾아왔다. 그들에게 선물인가 악몽인가. 축복 혹은 저주?

'노웨어 스페셜'

개봉 : 2021.12.29.

배급 : 그린나래미디어(주)

감독 : 우베르토 파솔리니

출연 : 제임스 노턴, 다니엘 라몬트

서른네 살 생일을 맞은 창문 청소부 '존', 시한부 인생 그에게는 마지막으로 할 일이 있다. 바로 네 살 아들 '마이클'에게 새로운 부모를 찾아주는 것. 세상에 혼자 남겨질 아이를 위한 '존'의 특별한 부모를 찾는 여정이 시작된다.

'메모리: 조작살인'

개봉 : 2021.12.29.

배급 : 드림팩트엔터테인먼트

감독 : 김현우

출연 : 김윤서, 정은우, 김율호

남편이 실종되고 나서부터 이상한 사건들이 벌어지고 남편과의 기억마저 혼미한 '수연'은 정신과 의사 '정우'를 찾아가는데. 그녀의 기억 속 남편과의 첫 만남 장소에서 죽은 남편을 발견하고 갑자기 태도가 돌변한 그녀. 그리고 그녀의 보험 살인은 알게 된 '정우'. 충격적이고 참혹한 진실을 맞이한다.

'긴 하루'

개봉 : 2021.12.30.

배급 : 하준사

감독 : 조성규

출연 : 김동완, 남보라, 신소율

소설가 현수는 이사 간 '큰 감나무가 있는 집'에서 낯선 여자 윤주를 만나 하루를 보낸다. 영화를 만드는 현수와 정윤은 '기차가 지나가는 횟집'에서 이별을 한다. 아내를 잃은 현수는 그녀가 글을 썼던 '바다가 보이는 작업실'에서 아내의 비밀을 알게 된다. 같은 하루, 그들은 그녀의 기억 속에서, 그의 소설 속에서, 그들의 영화 속에서 떠돌아다니고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