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즐거운 주말 보내기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유진 기자)최근 코로나19 확진자가 하루 7천 명대로 증가함에 따라 11월 시행했던 '위드 코로나' 체제가 흔들리고 있다. 백신 2차 접종까지 완료했음에도 불구하고 변이 바이러스 감염으로 코로나19 확산세가 줄어들 기미를 보이지 않는다. 이번 주에는 집에 머물며 시간을 보내는 것이 어떨까? 이번 주 팝콘뉴스 주말 나들이에서는 집에서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집콕 나들이'를 소개한다.

1. 보드게임

집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시간을 보내며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을 해보는 건 어떨까? 남녀노소 모두가 놀 수 있는 부루마블, 할리갈리, 루미큐브 등과 같은 보드게임. 집 안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생긴 답답한 마음을 해소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다.

2. 지난 영화, 드라마 몰아 보기

바쁜 일상에 치여 미뤄뒀던 '영화, 드라마 몰아보기'는 어떨까? OTT 플랫폼(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왓챠 등)을 통해 다양하고 재미있는 미디어 콘텐츠를 볼 수 있다. 따뜻한 집에서 편안하게 TV 앞에 앉아 준비한 맛있는 음식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 보자.

3. 홈 케어 피부관리

코로나로부터 걱정 없이 집에서 자유롭게 피부 관리를 해보는 것은 어떨까? 찬 바람이 부는 겨울철 건조해진 피부,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자극받고 균형이 깨진 피부를 위해 마스크 팩, 반신욕 등으로 홈 케어를 해주자.

4. 홈베이킹

초보자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홈베이킹의 영상, 레시피들이 SNS를 통해 소개되면서 많은 사람이 베이킹에 관심을 두고 있다. 인터넷에서 판매하는 간단한 베이킹 키트 혹은 시중에서 어렵지 않게 구할 수 있는 재료들을 활용해 집에서도 달콤한 디저트를 만들어 새로운 추억을 쌓아보자.

5. 나만의 노래방

코로나19로 인해 노래방에 가지 못하는 요즘. 노래는 부르고 싶지만 그냥 부르기에는 노래방 느낌이 나지 않아 재미가 없다면 블루투스 마이크를 사용해 보자. 유튜브에서 부르고 싶은 노래를 틀어 놓고 블루투스 마이크로 노래를 부르면 노래방에서 부르는 거 못지않은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다만, 층간 소음을 고려해 시간대, 소리 크기 등을 조절해야 한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