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부터 드라마까지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유진 기자) 2021년 12월도 벌써 2주차를 맞았다. 연말을 뜨겁게 달굴 신작을 소개한다.

'돈 룩 업'

개봉 : 2021.12.08.

배급 : 넷플릭스

감독 : 아담 맥케이

출연 :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제니퍼 로렌스, 롭 모건

혜성 충돌까지 남은 시간은 단 6개월. 24시간 내내 뉴스와 정보는 쏟아지고 사람들은 소셜미디어에 푹 빠져 있지만 정작 이 중요한 뉴스에는 관심이 없다. 도대체 어떻게 해야 세상 사람들이 하늘을 좀 올려다볼 수 있을까? 지구를 멸망으로 이끌지도 모르는 소식을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해 천문학과 대학원생 케이트 디비아스키와 담당 교수 랜들민디 박사가 나선다.

'여타짜'

개봉 : 2021.12.08.

배급 : BoXoo 엔터테인먼트

감독 : 이지승

출연 : 이채영, 정혜인

인생 역전을 꿈꾸며 도박을 시작한 미미. 어느 날 밤, 괴한의 습격으로 가족을 잃는다. 범인이 남기고 간 증거인 도박판 전용 포커 카드를 입수하고 배후를 찾기 위해 도박장에 입성, 그곳에서 미스터리 타짜 오자와를 만나면서 미미의 삶이 송두리째 뒤바뀌는데... 예측할 수 없는 포커판에서 두 사람의 목숨을 건 거대한 게임이 시작된다.

'스카이파이어'

개봉 : 2021.12.08.

배급 : (주)이놀미디어

감독 : 사이먼 웨스트

출연 : 왕학기, 곤릉

꿈의 낙원이자 잠들어 있는 화산섬 티안후오. 그곳의 이상 기운을 감지한 젊은 지질학자 쟈오멩의 경고에도 불구하고 섬의 책임자 해리스는 세계 유일의 화산 테마파크를 개방하는데... 화산 폭발이 일어나 불바다가 된 꿈의 낙원에서 탈출하라.

'캅샵: 미친놈들의 전쟁'

개봉 : 2021.12.09.

배급 : (주)제이앤씨미디어그룹, (주)씨네필운

감독 : 조 카나한

출연 : 제라드 버틀러, 프랭크 그릴로

사기꾼 테디, 수배범 사냥꾼 밥, 사이코패스 앤서니. 최악의 범죄자 셋이 제 발로 경찰서에?수상함을 느낀 신입 경찰 발레리는 숨겨진 비밀을 파헤치기 시작하는데... 과연 세 범죄자의 목적과 진실은 무엇일까? 미친놈 위에 더 미친놈! 누구도 막을 수 없는 미친 전쟁이 이곳, 경찰서에서 시작된다.

'리슨'

개봉 : 2021.12.09.

배급 : 워터홀컴퍼니㈜

감독 : 아나 로샤

출연 : 루시아 모니즈, 소피아 마일즈, 메이지 슬라이

"엄마는 나의 가장 좋은 리스너예요". 런던 교외에서 3남매를 키우며 살아가는 가난한 이민자 출신 벨라. 어느 날, 청각장애를 가진 딸의 몸에 난 멍 자국으로 정부 당국의 오해 사게 되면서 아이들이 강제 입양을 당할 상황에 처한다. 자신의 가난과 남편의 실직, 그리고 딸의 장애에도 침묵하던 사회는 그녀의 앞에 갑자기 나타나 그녀와 가족의 삶을 아프게 흔들어 놓는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