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4일 온라인몰 누적 리뷰 수 천만 건 달성
'천만 개(犬)' 주제 광고 영상 공개
오는 31일까지 '리뷰 스탬프 찾기' 이벤트

▲ CJ올리브영이 플랫폼 내 천만 리뷰 달성을 기념해 '함께봐요, 천만 리뷰' 캠페인을 진행한다(사진=올리브영) © 팝콘뉴스

(팝콘뉴스=권현정 기자) CJ올리브영이 플랫폼 내 천만 리뷰 달성을 기념해 대규모 캠페인에 나선다.

올리브영은 오는 31일까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함께 봐요, 천만 리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지난 14일 온라인몰 누적 리뷰 수 천만 건을 돌파했다.

옴니채널 기반의 온·오프라인 통합 리뷰 서비스로 방대한 상품 후기를 확보하고, 리뷰 전문성과 리워드 차별화를 앞세워 양질의 정보를 축적해온 성과라고 올리브영은 자평했다.

올리브영은 이를 기념해 '천만 개'를 주제로 제작한 광고 영상을 공식 온라인몰과 유튜브, SNS 등 채널에 공개하고 본격적인 캠페인에 나선다.

광고 영상에는 올리브영의 누적 리뷰 수를 동음이의어로 해석한 '천만 개(犬)'가 등장한다. 플랫폼 내 리뷰들을 대형견으로 재치 있게 표현한 것이다.

이어 '뷰티 리뷰 천만 개 시대'라는 문구가 등장, 올리브영에서 쇼핑 시 리뷰의 도움을 받을 수 있음을 드러낸다.

또한, 올리브영은 오는 31일까지 온·오프라인에서 천만 리뷰 스탬프 찾기 이벤트를 펼친다.

올리브영 모바일 앱에서 상품을 검색하거나 오프라인 매장에서 앱을 켜고 상품 바코드를 스캔해 리뷰를 읽다 보면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천만 리뷰 스탬프'가 등장하는 것이 골자다.

응모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금 10돈, 로봇청소기, 태블릿 PC, CJ 기프트카드, CJ ONE 포인트 등 총 1억 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모바일 앱에서 매일 1회 응모할 수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앞으로도 공신력 있는 상품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들이 리뷰를 통해 소통하고 즐길 수 있도록 리뷰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