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 포함 본선 대회 참가자 모두 상장과 부상 수여

▲ 우리은행은 지난 10일 서울 중구에 소재한 우리은행 본점에서 쌍방향 영상 플랫폼을 활용해 온라인으로 '제24회 우리은행 우리미술대회' 본선대회를 개최했다.(사진=우리은행)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유진 기자)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은 지난 10일 '제24회 우리은행 우리미술대회' 본선대회를 온라인으로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대회에는 총 300명의 본선 진출자들이 개인 공간에서 쌍방향 영상 플랫폼을 이용해 참가했다.

지난 8월 23일부터 9월 13일까지 실시한 온라인 예선에는 국내 참가자를 비롯하여 미국, 러시아, 말레이시아 등 9개국 참가자들이 참여했다.

이번 대회는 ESG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환경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우리가 GREEN 그림!'이라는 콘셉트로 개최됐으며, 플래시 게임 및 대회 참여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됐다.

이번 우리미술대회는 대상인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포함해 본선대회 참가자 모두에게 상장과 부상을 수여한다. 수상작은 심사를 거쳐 오는 22일 우리미술대회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시상식은 11월 6일 진행될 예정이다.

권광석 우리은행장은 영상 메시지를 통해 "이번 우리미술대회를 통해 참가자들이 그린 그림이 많은 사람들에게 환경의 소중함과 고마움을 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우리은행은 자연과 환경을 지키는 ESG경영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우리은행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