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14일 바디케어·패드 300여 종 최대 55% 할인

▲ (사진=CJ올리브영) © 팝콘뉴스

(팝콘뉴스=권현정 기자)올리브영이 환절기 건조한 피부로 고민 중인 고객을 위해 보습 기획전을 연다.

7일 올리브영은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보습 케어를 시작하려는 고객을 타깃으로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바디케어·패드 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각질 관리 패드부터 피부 보습 바디용품까지 환절기 피부 관리에 필요한 다양한 용품들을 모은 것이 특징이다.

우선, '바디케어 대전'을 통해서는 ▲세타필 ▲더마비 ▲일리윤 ▲헉슬리 ▲온호프 등 인기 브랜드 및 신규 입점 브랜드의 바디케어 150여 종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할인 바디케어 상품은 바디워시, 로션, 핸드크림, 바디 미스트 등이다.

'패드 대전'에서는 스킨케어용 패드와 시트 마스크 등 패드 제품 150여 종을 최대 55%까지 할인한다.

이번 기획전에 소개되는 패드 제품은 다양한 용량 및 세트구성으로 꾸려 가성비를 높였다.

키트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8일부터 '바디케어 대전' 상품 1만 5000원 이상 구매 시 올리브영이 제안하는 바디케어 주요 상품 체험분 최대 12종으로 구성한 '바디케어 키트'를 제공한다.

또, '패드 대전' 2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패드 케어 대표 인기상품 최대 9종의 체험분을 모은 '패드 키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완연한 가을 날씨로 접어들면서 민감해진 피부 관리를 위해 각질부터 보습까지 세심하게 관리하려는 수요는 점차 늘어나는 추세"라며 "이번 '바디케어·패드 대전'은 높은 할인율과 더불어 체험 키트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이 준비된 만큼, 합리적인 가격에 가을철 쇼핑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