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인별에서 온 텔레파시' 外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유진 기자)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전시회를 소개한다.

'거인별에서 온 텔레파시 : 우주선을 고쳐줘!'

2021.05.04 ~ 2021.12.31. / 장소 : 상암동 DMC홍보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우주 환상체험전 '거인별에서 온 텔레파시 : 우주선을 고쳐줘!'. 황홀하게 반짝이는 빛으로 가득한 전시를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다.

'미니언즈 제주 특별전'

2021.07.31. ~ 2021.10.03. / 장소 : 아쿠아플라넷 제주

전 세계를 강타한 3D 애니메이션 '미니언즈'를 만나는 시간. 다양한 체험과 100여 종의 특별 제작 굿즈 그리고 온 가족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환상적 포토존까지 만나볼 수 있다.

'무민 오리지널'

2020.11.13. ~ 2021.09.22. / 장소 : 그라운드시소 성수

"세상은 받아들일 준비가 된 이들에게는 엄청나게 놀라운 일들로 가득하단다." – 무민파파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아온 무민 가족이 펼치는 모험 이야기를 직접 따라가며 즐길 수 있다.

'뮤지엄 오브 일루전'

오픈런 / 장소 : 뮤지엄오브일루전

놀라운 착시의 세계에 온 것을 환영합니다. 아직까지 경험해 보지 못한 새로운 착시현상을 통해 흥미로운 시각과 감각을 깨운다.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환상적인 착시 모험을 떠나보자.

'컬러풀뮤지엄'

오픈런 / 장소 : 컬러풀뮤지엄

도심 속 작은 휴양지 콘셉트. 모두가 함께 교감하며 창의력을 키워보자. 컬러를 보고, 향을 느끼고, 직접 만져보며 자유롭게 전시를 즐길 수 있다. 함께 특별한 추억을 쌓고 자신만의 컬러를 찾아보자.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